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5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1

[정보/소식] 오늘자 일본축구가 세운 대기록.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정말 엄청나다(뭐야 진심이였음? 웃기는건줄 알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난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쟤넨 나라에선 본인 나라 기준이니께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시아 최초인데…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무슨 우승도 아니고 저걸 대기록이라고 하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겠다..저긴 축구협회 깨끗하겠지..
우리나라는 국민혈세 써서 윗들이 먹기 바쁜걸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게막 깨끗하진않을걸 그래도.. 한국축협보단낫겟지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왜 저렇게 잘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들은바론 그렇게 엄청 투자한거에비해선 아직 8강까지밖에못갔다고들음
2002년이후로 투자에 쏟아부엇다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쟤네 아직 8강 못감 16강까지 가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6에게
아그래? 16강이었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나라도 모든 스포츠협회중 축구협회에 세금 가장 많이 쓴다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ㅇㅇ근데일본은 안그래도 체육에 투자 많이하는나란데 거기서 더 투자함
독일에 일본축협지부까지둿음

그외로 우리나라축협은 너무많이썩어서 지적하려면 끝도없어버림… 돈다 지들 콧구멍에들어가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최근에 훈련자체도 달라졌다 들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002년에 충격먹고 2009년쯤인가 축협 싹 갈아엎었대 우리도 그래야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적어도 한국보단 깨끗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쟤넨 부러운게 몇십년동안 준비한거라 기반도 튼튼함 당장 우리처럼 스타선수는 없지만 평균이 너무 높음
이점이 너무커 우리나라는 군대때문에 해외선수로 나가기도 쉽지않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마냥 일본이라고 무시할 수 없눈게 최근 기량 엄청 성장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럽 진출도 개많음..ㅋㅋㅋㅋ 하ㅠ 부럽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ㅠ아짜증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장기적으로 투자하고 관리한게 이제 빛을 내나봐 부럽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쟤네 거의 20~30년 준비한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국축구잘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좀 긁혀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는 3연속 한번도 해본적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는 1950년대부터 월드컵 출전했다는 기록이 있음 일본은 월드컵 출전한거 30년도 안됐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유럽에 진출해 있는 선수가 100명이라고 하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근데 이와중에 저 두나라가
12:57 l 조회 3
OnAir 제발ㅜ제발
12:57 l 조회 4
국가대표 선수들 고생했다 그래도(열심히 뛰어준 선수들만)
12:57 l 조회 3
너무 무서워
12:56 l 조회 35
OnAir 슈팅이 왜저래ㅜ
12:56 l 조회 14
애기 낳으면 진짜 행복할까??1
12:56 l 조회 17
OnAir 씨 저걸막네
12:56 l 조회 13
OnAir 아니 띄워야자ㅜㅜ
12:56 l 조회 15
근데 16강도 아니고 32강 노진출은 너무 짜쳐ㅠㅠㅠ1
12:55 l 조회 22
아.... 진짜 너무 끔찍하다...
12:55 l 조회 27
아... 독일이 졌으면 안 됐는데3
12:55 l 조회 38
경우의 수 빙고 성공5
12:55 l 조회 171
OnAir 축국 저런경우 양쪽에서 작당하고 무승부가자 이러고 시작도하나?3
12:55 l 조회 39
국대 걍 짐싸고 한국 들어와라 ㅋㅋㅋ2
12:54 l 조회 28
48팀중에 32등안에도 못든다니..
12:54 l 조회 32
ㅋㅋㅋㅋㅋ교체하네
12:54 l 조회 24
솔직히 해외에서도 한국 32강 무난 진출 예상했을걸....1
12:54 l 조회 27
생각해보니 꾸역꾸역 올라가봤자
12:54 l 조회 20
메가 그냥왔는데 재히다 1
12:54 l 조회 32
강인이가 제발 모든 행운이 한국에 왔으면 좋겠다고1
12:54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