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여행
충전소도 많고 무엇보다 연비가 너무 좋아서 충전할 필요가 없었어ㅋㅋㅋㅋㅋ주유비 개꿀 ~! 주차장도 할인되고 너무 조용하고….. 3박4일이었는데 배터리 꽉채워진 차 받아서 반정도밖에 못쓰고 반납했다ㅎㅎ| 이 글은 4년 전 (2021/7/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여행 충전소도 많고 무엇보다 연비가 너무 좋아서 충전할 필요가 없었어ㅋㅋㅋㅋㅋ주유비 개꿀 ~! 주차장도 할인되고 너무 조용하고….. 3박4일이었는데 배터리 꽉채워진 차 받아서 반정도밖에 못쓰고 반납했다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