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806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4년 전 (2021/7/04) 게시물이에요
아니면 2차 병원이라도 그냥 수도권에서 다니는게 좋을까 태어나서 이순간까지 수도권에서만 살아서 고민되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집근처가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근처로 못갈 수도 있는데 고민이 타지역 병원 가도 부모님이 차 타고 30분이면 오고 이런 지역이라 더더욱 고민 되는 것⭐️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타지역 병원이 대병이라는거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병에 뜻 있으면 대병 일단 다녀봐! 거기서 안 맞고 힘들면 집 근처 어딘가로 오거나 다른 곳으로 이직하면 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지역도 대병일 수도 있고 유명한 종병일수도 있고...? 아직 그저 고민 중이기만 한 상태ㅠㅠ 사실 난 대병에 뜻은 없고 다들 임상은 경험 해보라니까 1-2년 경험만 해보고 연구 간호사나 건보나 공무원 도전하고 싶은데 다들 주변 어른들이 무조건 대병!!! 이러길래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하~
근데 대병이 경력 부분이나 배우는게 확실히 다른 것 같아 물론 대병나름이겟지만 월급도 더 잘 주고 ㅠ
개인적으로 대병 추천해..!
아무것도 모를 때 똑같이 고생할거면 대병가서 배우는게 나중에 후회도 없고 보람있는 것 같아~~
물론 내 개인적인 생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핳 고민된다ㅠㅠ 지방가면 워낙 월급 짜다는 이야기 너무 많아서 지방 사는 동기들도 다 수도권 고민하니까 더 고민하는 것 같다ㅠㅠㅠ 말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나도 요새 이거 맨날 고민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을 수도권에서 다니는데 다시 지방까지 다녀야하나 고민 중....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집근처에서 다녀보고 마음에 안들면 이직하는건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근처 종병이라도 가서 다녀보고 마음에 안들면 이직하라는거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자괴감 맥스일 때 어떻게 극복해?
19:24 l 조회 1
쉬었음 청년 출신 계약직 붙었어!
19:24 l 조회 1
얘들아 진짜 괜찮은 이성 2명이 동시에 들어온 적 있어?
19:24 l 조회 6
근데 다른나라엔 운동,축구,음악으로 개유명한 사람 많은 이유가 뭐임?
19:24 l 조회 3
이사 간 월세집 너무 안나가서 지금 반년째 월세 내고있는데
19:24 l 조회 7
공백기 길어서 아무 회사나 들어가게 됐는데 우울해
19:23 l 조회 10
친구한테 밥 사달라고 뭐라고 말하는게 좋을까..
19:23 l 조회 11
성인되어서 치아 교정 진짜 비추함2
19:23 l 조회 19
과자 추천 받아요!!!!!!!!!!!!!
19:23 l 조회 9
결혼 보통 얼마 들어?
19:23 l 조회 8
전남친들&남편 공통점 잇음ㅋㅋㅋㅋㅋ 다 아버님들이 유튜브함ㅋㅋㅋㅋ
19:22 l 조회 13
동남아 몇 박 며칠 추천해?
19:22 l 조회 4
간호사 내시경실 근무하는 쌤 있을까요??2
19:22 l 조회 8
아줌마들 중에 처음본다고 꼽주는거 너무싫음1
19:22 l 조회 13
돈 달라는 엄마 때문에 돌겠다
19:22 l 조회 7
러쉬 슈퍼밀크 머리를 감아도 향이 안 사라져...1
19:22 l 조회 13
폭삭빠담업튀왕사남오해영적짜장 ← 이거 뭔말이야??1
19:21 l 조회 16
나 키 172인데 힐신는거 좋아해
19:21 l 조회 11
키빼몸 몇부터 여리해보여?7
19:20 l 조회 29
나시 단독으로 입고 싶은데3
19:2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