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895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0
이 글은 4년 전 (2021/7/05) 게시물이에요

아 헐 나 국수 양 적어서 더 끓이는데 싱크대에 국수 있어 | 인스티즈 

이게 국수 양인데 국수를 안먹은지 오래라 내가 양을 잘못 가늠했다 싶어서 다시 삶고 헹구려능데 

아 헐 나 국수 양 적어서 더 끓이는데 싱크대에 국수 있어 | 인스티즈 

ㅠㅠㅠㅠㅠㅠㅠ 찬물에 헹구던게 넘쳐서 흘러가버림 ㅠㅠㅠ 어쩐지 양이 적더라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니까 반이 싱크대로 감…ㅠㅠㅠ으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갸아까워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 틀어놓고 양념 맹들고 있었더니ㅜㅜㅜㅜ아까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오바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혐주의 달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힝구 아까워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우 아까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타까버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바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엇 나만웃넼ㅋㅋ너무 귀여웤ㅋㅋㅋㅋ왤케 많이 흘렸어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으어어 아까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ㅠㅠㅠㅠㅠㅠㅠ국수야 왜 거기 있어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닠ㅋㅋㅋㅋㅠㅠㅠ 넘 아까우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노우...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국수들 쓸려내려갈때 쓰니 불렀을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쓰니야... 살려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흘려간 것 치곤 양이 ㅋㅋㅋㅋ 홍수나서 다 쓸려 간 수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끓이자 ㅁ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억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엠쥐..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까워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많이 흘렸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까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긴데 슬프다ㅠㅠㅠ소듕한 국수가락둥이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나 엄청 웃으면서 내려왔는데 다들 안타까워하는 중이구나 그치만 너무 웃기고 뭔가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근데 다시 보니까 국수 엄청 많이 흘러갔네.. 아까워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쓰니 기여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문신에 많이 관대해졌다해도 회사는 아닌가봄
10:04 l 조회 3
우리회사는 6개월차한테 너무 많은 걸 바래
10:03 l 조회 4
하객룩 똑같이 입고 가도 괜찮겠지...?5
10:02 l 조회 17
학교 일처리 느린거 개폭파시켜버리고싶네
10:02 l 조회 10
월루하고 싶은데 충전기 안 들고 와서 인티만 하는 나1
10:02 l 조회 9
내동생 조음..
10:02 l 조회 11
다들 너무 단타 초단타만 생각하고 남들이 다 수익 엄청 났다니까1
10:02 l 조회 28
해외거주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0:02 l 조회 8
아 진짜 중국털파리 러브버그 개짜증나는사람 모여바1
10:01 l 조회 9
나 요즘 💩 잘싸1
10:01 l 조회 12
근데 요근래 주식 시작한 사람들 중에서1
10:01 l 조회 37
엽떡 오픈 기다리는 중 한시간 반이나 남앗다니1
10:00 l 조회 9
뭔가 죽는 게 안무섭고 왜 사는건지 모르겠음11
10:00 l 조회 32
이거 ㅇㄷ껀지 아는분!!! 헤어 제품인데 유명한거같아7
9:59 l 조회 90
164 40은 뼈말라여도 안 예쁘려나 3
9:59 l 조회 42
아이폰 시킴
9:58 l 조회 65
페미하면서 취집 바라는건 모순 아님?4
9:58 l 조회 29
겨 레제 했는데 오돌도톨 어떻게 없어져? 완전 매끈되려면 어케해?2
9:58 l 조회 11
지금 또래 남자들 싫어하는 애들 중에 불과 몇년 전만 하더라도 남자 좋아했던 애들도 좀 있다는게 놀라움
9:58 l 조회 9
엄마가 내 운동 가방 구경하다가 짐을 빼먹었어
9: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