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010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
이 글은 4년 전 (2021/7/06) 게시물이에요
편도염 같기는 한데,, 2주 전부터 약속 몇개 다녀오긴 했거든 아침 되면 선별진료소 가볼 예정인데 교수님한테 못 간다고 말하는 게 맞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열 37.9도라고 말하면 교수님이 바로 손절하실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아침일찍 말하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겟다 후 ㅠㅠ 2주 전에 약속 몇개 다녀오고 그 후엔 안갓는데 불안하군 댓글 고마엉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별일 아닐거야!!너무 걱정말고 병원 잘다녀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무리 개꼰머여도 열37.9라고 말하면 본인 몸 챙기시느라 제발 오지 말라고 약속 취소하실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심하고 말씀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우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열 37.9도 들으면 교수님이 먼저 나오지마라고 하실 수도 있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웅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너무 걱정하지 말고 진료소 조심해서 다녀와!! 나도 막 열나고 아팠는데 코로나 아니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제발 아니었음 좋겠다 워낙에 편도염 자주 걸렸어서 아닐 것 같긴 한데 넘 불안하네 ㅠㅠㅠ 착한 익이니 고마엉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ㅠㅠㅠ 고마우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나는 기초체온 높아서 그런지 요즘 계속 37.5-38도 나옴… 코로나 검사도 받았는데ㅜ 쓰니는 괜찮길 바랄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스 열 잴 때마다 곤란하겠다 ㅠㅠ 난 기초체온이 보통 36.1-3 이렇게 나와서 더 불안해 흑흑 고마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심지어 고등학생이라 맨날 보건실 불려감…ㅜㅜ 에어컨이나 비 온거 때문에 감기 걸린거 아닐까?? 너무 걱정하지 말아용~~ 지금까지 증상 있어서 5번 검사 받았는데 항상 음성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구 ㅠㅠㅠ 고생했겠다 ㅠㅠㅠㅠㅠ 친절한 댓글 고마워 익이나 ㅠ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왁뿌슬랑이..? 그거 뿌시면 끝나 는교?
11:49 l 조회 1
엽떡 먹을까 투도우펀 먹을까 ㅎㅎㅎㅎㅎㅎ
11:49 l 조회 1
근데 동료가 육휴쓰거나 단축근무하면 옆사람한테 돈 더주는건 안되는건가..
11:49 l 조회 2
근데 진짜 내가 10년만 일찍 태어났어도 학원강사 도전해봤을듯
11:48 l 조회 5
이번 지방직 필컷라인인 익들있음?
11:48 l 조회 5
아니 유럽 놈들 날씨 때문에 난리난거 개킹받음ㅋㅋㅋㅋㅋㅋ
11:48 l 조회 9
원신 하 산드로네 뽑을거라고 서브탐측유닛 모으는중인데
11:47 l 조회 2
팔뚝살 운동하면 빠지긴 하는 거임????1
11:47 l 조회 9
Npay 머니 통장(우리은행)을 급여 통장으로 쓸 수 있어?2
11:47 l 조회 8
72시간 소개팅 여자분 딱 남자들이 좋아하게 생긴 얼굴이다 ㅋㅋㅋㅋ3
11:46 l 조회 55
고1이면 아직은 20대초반 사이에서 어린 학생티 날때야?3
11:46 l 조회 10
제발... 스탠리 색상 골라쥬ㅓㅠㅠㅠㅠ 4040 10
11:46 l 조회 54
메이크업픽서 진작 쓸걸 개좋네
11:46 l 조회 15
사주로 커플이 결혼 가능한지 모른다네...?
11:45 l 조회 9
오늘 결혼식 혼밥해...12
11:44 l 조회 49
친한 친구 9살 차이나는 남자 만나는데6
11:44 l 조회 21
프로스포츠는 여자가 못하는거야? 5
11:44 l 조회 14
강유미 또 민간인 사찰 씨게하네
11:44 l 조회 23
와 너넨 자식 중고딩 되면 감당되겠냐 12
11:43 l 조회 76
중앙대 정도면 7급 입직하면 학벌 압도적 1등 될까?8
11:43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