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036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4년 전 (2021/7/06) 게시물이에요

다쳐서 수술후 2년반동안 재활하고 휴식하면서 보냈어 그 사이 나이는 20대 중반됨

난 현재 신체의 문제라 수술을 했어도 다치기전으로 돌아가진 못하는 정도? 

근데 2년반 백수니까 오늘 갑자기 너무 불안해 이대로 가다간 패배자가 될 거 같구 

내 몸에 무리가 안 가는 선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일 찾아서 후딱 자격증도 따고 취업 나가려고 노력해야겠어 

대표 사진
익인1
파이팅!! 응원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 벌써 패배자된거같아 너무 오랫동안 일을 안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생의 패배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패배자 소리 듣기엔 20대중반은 아직 너무 어리고 창창하다ㅠㅠㅠㅠㅠㅠ 지금 급하다 느낄때 열심히 취준해서 빛 보자!!! 나도 주변에 다치고 재활한 사람 본 적 있는데 재활도 엄청난 의지랑 노력이 필요한거더라고 그걸 해낸 쓰니는 이미 이룬게 있어~ 같이 응원할게 힘내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긴 시간동안 직장 생활 없었던 이유 물어보면 어떡하지
수술얘기해도 되는걸까
너무 오래 쉬었다고 나를 써주는곳이 없으몀 어떡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말해도 될 것 같은데..!!! 재활이라는게 보통 의지랑 노력이 필요한게 아니잖아 그런데도 열심히 재활해서 회복한거는 솔직히 면접때 힘들었던 경험 극복이런걸로 써도 가능할정도라고 생각해~ 너무 가라앉지마ㅠㅠㅠ 일면식 없는 나도 네 지난날이 전혀 아무의미 없다고 안 느껴지고 오히려 대단하다고 느껴 ! 취업준비 파이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히히 내뉸에는 다 그렇게 보여
22:35 l 조회 1
가슴이너무 짝짝이인데ㅜ..
22:35 l 조회 7
토이스토리5 이전 내용 몰라도 볼만해?
22:34 l 조회 4
그릭요거트 맛있게 잘 먹었는데 5달 지나있네
22:34 l 조회 4
나 아까 뼈에 목 걸려서 응듭실왔단 글 올렸는데 내시경으로 뺏어..2
22:34 l 조회 7
사각팬티 입는 익??4
22:34 l 조회 6
썸녀랑 엄청 자주 만나긴하는데2
22:33 l 조회 17
번개장터 트위터 아이디 알려주는것도 검열에 걸려???
22:33 l 조회 7
피부 개썩었는데 피부과 효과 있을까ㅜ1
22:33 l 조회 13
근데 진짜 강아지 죽으면 뭐 어찌해야 함
22:33 l 조회 12
장미향 향수 벌레꼬임??
22:33 l 조회 5
금수저 애들 개부럽다
22:33 l 조회 15
취준생인데 엄마가 취업할때까지 무지출하라해서 힘들어ㅠㅠ
22:33 l 조회 10
하루종일 불닭만 먹었더니 똥꺼에 불난다
22:32 l 조회 4
결혼 못하는 대부분의 사람들 자기객관화 안된거에 불과하지않아?
22:32 l 조회 5
너도 내가 좋아했을때나 특별하지<-이 말 진짜..ㅋㅋㅋ
22:32 l 조회 15
회사에서 홍보전화 오면 어떻게 끊어?3
22:32 l 조회 10
사람은 언제 위로받는다고 생각해?5
22:32 l 조회 27
익들도 아파트 내부 인터폰 카메라 부분에 스티커 붙여
22:31 l 조회 18
대학 현역으로 쭉 다닌사람들아 궁금한거 있는데6
22:31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