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061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3
이 글은 4년 전 (2021/7/06) 게시물이에요
계속 회색만 뜨다가 저렇게 빨갛게 1~3 표시 소리지르면서 신청했어 

와 잔여백신 신청했어 | 인스티즈 

와 잔여백신 신청했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멋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계속 새로고침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세시부터 네시반쯤까지 많이 뜬다길래 세시부터 계속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우으으우우 축하행~!~! 저거 눈빠지게 새로고침 계속 해야한다던데 그렇게 한고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눈빠지게 새고 했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우리 동네는 왜 변할 생각이 없ㄴ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4시반까지 다시 새고하러 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부럽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카카오지도로 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톡 들어가서 밑에 #버튼 누르면 위쪽에 잔여백신 뜨는데 그거 누르면 내 위치 지도 뜨는데 거기서 계속 지도 옮겨가면서 새고하면서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이거 뜨는거 맞긴 한구지..?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축하해ㅠㅠ 혹시 어디서 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에 적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당일날 가야하는거얌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당일 5시나 6시 병원 영업시간까지 가야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글쿠나 축하해 !!!!!! 기받아갈게 ㅎ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늘 샤워 못하니까 깨꿋이 씻고 가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혹시 연령대랑 성별 알려줄 수 이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거 20대도 할수있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응 어제부터 화이자 풀려서 20대도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오 고마워 화이자가 az보다 더 좋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0대는 az못맞아 부작용이 많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헉 ㅠㅠ 우리엄마 az맞았는데 암튼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5에게
20대만 그렇대! 어머님은 괜찮으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0에게
아하 다행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네이버 카톡 두개다 갈아서 성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0대도 가능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 화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부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병원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부럽다 나는 저렇게 뜬 거 두 번 놓침.. 다들 개빨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주변에 ㄹㅇ화이자 잔여백신 안뜨는듯
몇군데 알림설정 해놨는데 알림 딱하나 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웩 어제 술 같이마시던 오빠 눈웃음치던거 생각나서 토나옴
13:27 l 조회 1
작년에 집근처에서 러브버그 한번도 못봤는데 올해 갑자기 엄청 보임
13:27 l 조회 2
내년 서른인데 이제 7000모음1
13:26 l 조회 9
날씨얘기로 스몰톡 걸어도 될까
13:26 l 조회 5
스타듀밸리 안맞아서 지우고 다시 해볼까 고민중인데 리뷰보니까2
13:25 l 조회 7
가슴 자연적으로 큰게 뭐가 즇다는지 잘 모르겠음7
13:25 l 조회 28
32강 갈줄알고 담주에 축구장케이크 만들기 특강 잡아놨는데2
13:25 l 조회 19
남자 계속 만나자고 약속 잡는거는 그래도 호감은 있다는건가
13:25 l 조회 7
샌들 살말 해주라!! 어때??1
13:25 l 조회 12
자아가 비대한게1
13:24 l 조회 17
술똥지린다1
13:24 l 조회 8
다이어트.. 해쉬커피에 파는 제로 바닐라 그거
13:23 l 조회 8
남자들은 좋아하면 티 무조건 내지?5
13:23 l 조회 49
집도 돈도 없으면서 애낳으려고 하는사람들 많네4
13:22 l 조회 44
솔직히 토익 시험보는 시간 너무 빠르다고 생각함3
13:22 l 조회 29
아니 9시간 잠 ㅋㅋㅋ
13:22 l 조회 13
요즘 부모 미디어 노출 안 시키려는 이유 뭐야...3
13:22 l 조회 37
옷 가게 알바할 사람들
13:22 l 조회 4
낼 면접인데 준비하기 싫다..
13:22 l 조회 3
남자중엔 혼전순결 안 흔하지?1
13:2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