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16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4년 전 (2021/7/07) 게시물이에요
나 20대 초반인데 일자목이거든...심한거 아니랬는데도 진짜 죽을거같은데 

다들 안 아파??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 일자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매일 마사지 해줘야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파,,, 심할때는 머리까지 아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역 c자 되가는 일자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파... 두통 달고 살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자목 두통 너무 심해서 병원갔더니 일자목으로 인한 후두신경통까지 얻었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461 12:1051575 2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356 10:0063491 1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233 15:2552905 0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16:0718453 0
롯데 🌺 260628 달글 // "GO HIGH!” 실책 금지🧻🧻🍀🥦🥃🍾🌺 4541 16:2023304 0
이재명 지지율 30퍼대까지 떨어지면 일베 드립같은거 인스타 스토리에 자유롭게 올려도 되는 시대가 올듯
23:05 l 조회 1
남자 때뭄애 죽고싶어 왜 아러지 진짜
23:05 l 조회 1
엥 나 컴으로 인티 오래햇는데 오늘 알림소리 첨 들엌ㅋㅋㅋㅋㅋㅋㅋ
23:05 l 조회 1
이 바디워시 가성비 지리고 냄새좋음
23:05 l 조회 1
내가 응급실 신규 간호사라서 힘든걸까 사회초년생이여서 힘든걸까…
23:05 l 조회 2
본인표출 이 블라우스 살까말까,,8만 3천원이야!!
23:05 l 조회 2
내 피부는 쿠션은 암만 잘 두들겨도 파데를 이길 수 업다…
23:05 l 조회 4
나 때문에 일상생활에 소홀해졌다는데 서운해짐..
23:04 l 조회 2
다들 식당에서 숟가락 흘리면 주워? 말아?2
23:04 l 조회 5
밖에 달 봐3
23:04 l 조회 7
살 빠졌단 소리 계속 들으니까 정병오네 1
23:03 l 조회 15
오븐 추천좀 가성비잇는거
23:03 l 조회 4
망햇다 앞자리 바꺘다
23:03 l 조회 8
가격은 비슷하면 해외에서 사갈까 아님 집으로 배송 시킬까 2
23:03 l 조회 7
근데 남자들은 텃세? 이런거 잘 모르나봐2
23:03 l 조회 23
와 오늘 레전드 폭식함 ;;7
23:02 l 조회 15
다들 여름에 어디 놀러가??1
23:02 l 조회 4
난 진짜 울 고앵이들대신 죽을 수 있을거가틈 ㅠㅠ
23:02 l 조회 11
인포에 여시글들 표시좀해주면안되나?
23:02 l 조회 16
집근처 헬스장 왔는데 15년만에 초딩때 짝사랑 오래했던 남자동창 봄
23:0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