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164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3
이 글은 4년 전 (2021/7/07)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홍대에서 만나자고 하는데…좀….그런데….코로나 때문에…..지금 서울에 많이 나오지 않나….?
대표 사진
익인1
eva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아니 그리고 친구는 서울에 살고 나는 편도 3시간 거리에 살거든? 솔직히 나는 중간쯤에서 만날줄 알았는데 너무 당당하게 홍대에서 만나자고 그래서 당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지마.. 나도 홍대 진짜 자주 가는데 이제 잠잠해지기 전까지 절대 안 갈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하….진짜 만나기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더 머니까 그냥 안 가겠다고 하자ㅠ 지금 서울에만 500명인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가는 게 낫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안 가고 싶은데 안 만나면 또….삐질 것 같아서….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지마... 괜히 갔다가 코로나걸리면 친구가 책임져줄거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걸리지 않을거라는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모이고 모여서 상황이 더 심각해지는듯…… 그냥 안전하게 집에 있도록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주말에 홍대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고민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걍 약속 취소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친구가 삐지든 말든 할 말은 하고 살자!
애초에 이기적으로 장소잡은건 친구고 아무리 코시국 1.5년이라지만
이시기에 홍대???? 개념까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은 쫌 조심하면 좋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에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홍대가 혐생지라서 자주 가긴 하는데… 사람 개많아 진심 친구만나러는 에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상황에 만나는 것도 조심스러운데 심지어 홍대...? 그냥 생각이 없는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ㅠ 홍대로 학원 다녀서 어쩔 수 없이 가지만 학원만 아니면 가기 찝찝해… 근처라서 밥도 안사먹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우 나라면 안나가...너무 불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그래서 동기랑 약속 취소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관계 유지하자고 가족들한테까지 피해 끼치고 싶진 않아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머야 친구 왤케 배려가 없어 넌 3시간이고 지는 서울살아?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웬만해선 괜찮다고 말하는 편인데 1000명 나온 상황에선 아니야..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홍대 일때문에 맨날 다니는데 사람 겁나 많아ㅠㅠㅠ 무서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코로나 상황이야기해보자ㅠㅠ
이해못해주면 좋은 친구는 아닌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번 주말은 진짜 조금 그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지마 그리고 3시간오바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취할 생각 안하고 퇴사하는 게 너무 철 없는 행동임?
12:59 l 조회 1
토이스토리 키링 낫베드
12:59 l 조회 1
아 엄마랑 해외여행 하는거 너무 빡쳐
12:58 l 조회 9
아빠 이해안되는점 나한테 나도 기억못하는 애기시절보여주면서 그때로 돌아오라고 염불함
12:57 l 조회 11
이 시간에 커뮤하는 애들 찐아님?7
12:57 l 조회 33
썸남 보고싶다ㅜㅜㅜ1
12:57 l 조회 8
대병 왔는데 엄청 싸가지 없는 간호사 만남1
12:57 l 조회 18
이번 지방직 본 필컷라인들 있음?
12:56 l 조회 2
챗지피티한테 뭐 정보같은거 물어보는거 믿을만해...??2
12:56 l 조회 6
큰일이다 사람만나는 시간보다 인티하는 시간이 더 긺
12:56 l 조회 4
일본 언론 망언 "한국 축구 지도자들 공부 안해"
12:56 l 조회 22
썸남이 공원에서 비둘기 밥주고 있으면 정떨어져?4
12:56 l 조회 20
동생이 가스라이팅 하던 썸남이랑 쫑 냈는데2
12:56 l 조회 11 l 추천 1
엽떡/엽닭 생각보다 가성비네
12:55 l 조회 14
너넨 썸남 이런 과거 이해해???? 7
12:55 l 조회 49
나 만29세..ㅎㅋㅎㅋ 팔토시하고 댕김
12:54 l 조회 37
하..진짜 내다 팔라한걸까? 1
12:54 l 조회 12
결혼식뷔페 퀼리티 먹고싶은데 결혼식 갈일 없는 여자들 도움됐으면해서 서울 내 뷔페 추천해줌
12:54 l 조회 11
남친이 나 상위 10%라는데 기분 나빠 9
12:53 l 조회 79
요정 귀 가지고 싶당..
12:5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