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49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4년 전 (2021/7/09) 게시물이에요
나 화이자1차 맞은지 이틀짼디 지금 속이 너무 매스껍고 숨이 잘 안쉬어지는데 이럴때도 타이레놀먹고 쉬면 되는거야?ㅠㅠ누워서 자고싶은데 토할꺼같아서 잠을 못자겠어 목도너무 타고.. 내가 밥을 많이 먹는것도 아닌디...타이레놀은 열날때만 먹는거 아녀?ㅠㅠ하...어찌해야하는거지 진짜 토가 너무 하고싶고 가슴이 꽉 막힌.느낌난다...
대표 사진
익인1
이상증세 신고해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침에 체끼?있을수있고 쉬라는데 토할꺼같아서 못누워이쎅ㅆ엌ㅋㅋ핳....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난 아프면 먹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응급실 가볼라고..타이레놀 팔 너무 아파서 6시간전에 먹긴했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급실을 가보는 게 좋지 않을까 난 접종한 병원에서 많이 아프면 응급실 오라고 했었어 매스껍고 이런 건 타이레놀로 안 될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그래야겠다 간ㄹ다..잠도못잘꺼같다ㅠㅠ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할때 불탄다는게 뭐야1
4:35 l 조회 4
기초수급자 조건되는지 알려면 어디에 전화해야돼?
4:35 l 조회 3
연애는 하고 싶은데 연락이 귀찮아1
4:32 l 조회 8
톤다운 망함 ㅋㅋㅋㅋ ㅠㅠ 하 ,,,,,,
4:32 l 조회 5
공황익들 언제 어디서 터져??1
4:30 l 조회 18
조상이 이어준 인연이래2
4:27 l 조회 24
나보다 여성 탈모 심한 사람 없을듯 14
4:26 l 조회 33
이 문자가 뭐가 문제야?3
4:26 l 조회 13
아니 여단오 스레드글들 고소하면 안되나..
4:25 l 조회 10
제이닭 닭가슴살이나 닭안심 먹어본 사람?
4:24 l 조회 1
진짜 이런 일이 있을수가 있나 6
4:22 l 조회 36
바람핀 사람은 또핀다9
4:19 l 조회 75
이 시간에 이런 거 자제하려고 했는데 40 2
4:18 l 조회 96
우울증 지독하다4
4:16 l 조회 48
마라탕이나 떡볶이에 면 엄청 추가해먹는 유튜버 아는 사람 ㅠㅠ2
4:16 l 조회 37
30대되면 진짜 살 안빠져?1
4:15 l 조회 31
코를 일부러 들리게 수술하면 안이쁠까?3
4:12 l 조회 59
시흥에도 러브버그 있나?????
4:08 l 조회 11
사회복지사 30대 취업 힘들어?
4:07 l 조회 16
30대에 나이들어서 연애하면 마음이 안불타? 25
4:06 l 조회 2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