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95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구마유시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
이 글은 4년 전 (2021/7/11) 게시물이에요
아반떼 은색 850 14년식 11만키로 휘발유 여자분이 타셨던 차 상태 깨끗함 옵션 네비 후방카메라 블박 등 옵션 괜찮음 

말리부2.0 디젤 LT 프리미엄팩 흰색 850 15년식 10만키로 디젤 차상태 좋음 옵션 위랑 거의 동일한 수준 

 

둘 다 별로 ~~???
대표 사진
익인1
키로수랑 연식으로보면 후자가 나은데 사고 건수랑 차주 몇번 바꼈는지도 봐야되루거수같운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신차였다가 이번에 처음 ? 파는거고 무사고야 둘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근데 디젤이랑 휘발유얐네 나라면 아반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아반떼 치고 비싼건 아니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용한 거 좋아하면 휘발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연식은 조금이라도 덜 된 게 좋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조건은 비슷해보여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앙 근데 말리부 차체가 무거워서 연비 별로라고 했었어 기름 많이 먹는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핳 ,,, 연식은 14년 괜찮겠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연식치고 키로수 쏘쏘고 깨끗하게 잘 탔다 치면 난 아방이다 앗 근데 은색... 갠적으로 실버 싫어해서 딴 건 다 괜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 아반떼 치고 비싼 가격은 아닌가 ?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안 비싸! 휘발유 옵션 좋고 무사고에 여성 운전자였다? 침수차 아니고서야 난 닥 아방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중고 고민 오래 안해도 괜찮겠지 … 보러다닌지 이삼주 밖에 안되긴했는데 성급한 것처럼 보이나 싶어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첫차니? 그러면 그냥 아방이루 가 말리부 생각보다 연비 안 좋기로 유명해 글고 말리부는 아반떼보다 차체가 커서 운전 처음이면 다루기 힘들 수도 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웅웅 첫차 !! 맞아 오늘 말리부 보고왔는데 생각보다 차체가 커보이긴 하더라고 ,,, 그래서 아반떼 저거 비싼편이라고 해서 제외할까 하다가 다시 고려해봤징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말리부는 중형세단이고 아방이는 준준형이라 여기저기 막 끌기엔 준준형이 짱이야 그리고 디젤차량 음 생각보다 주행 중에 소음이 크거든? 한 번 거슬리기 시작하면 이거 진짜 신경질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핳 오켕 ,,, 큰 도움이 되었엉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방이를 괜히 첫차로 추천하는 게 아니야!! 아무쪼록 좋은 차로 잘 뽑길 바라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리부 사는 것을 말리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 그럼 아반떼 ? 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앗 그냥 드립이야 ㅋㅋㅋㅋ 네이버자동차라고 거기 차 시세랑 차에 대해서 사람들이 댓글달 수 있는데 말리부차에 써있던 댓글임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어떤게 나을까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흰색 반팔에 이런 나시 걸치는거 하객룩으로 이상해??
16:21 l 조회 1
원신 산드로네 pv본 소감... 개미친백합겜이또
16:21 l 조회 1
아이디랑 비밀번호 하나만 틀렸다고 말해 주면 안 되냐 나쁜 놈들아?
16:20 l 조회 1
급돈 필요한데 폰 바꿔서 돈 만들면 너무 비효울적이지?
16:20 l 조회 1
아이스크림 양이 많다는 컴플을 받음
16:20 l 조회 1
대졸보다 오히려 고졸이 취업이 더 잘되나??
16:20 l 조회 2
진짜 신입어카냐....
16:20 l 조회 5
코스트코 식품 하나가 너무 필요한데
16:20 l 조회 2
하닉 내일 프장 300만1
16:19 l 조회 9
어제 버스교통서고 낫는대 병원 또가도되나
16:19 l 조회 3
아빠 말에 독이 너무 가득해 진짜
16:19 l 조회 4
부모님 시대 한번 살아보고싶음 그땐 대학만나오면 대기업1
16:19 l 조회 5
오늘 저녁에 비올거같아???1
16:18 l 조회 9
아오! 퇴근하면서 반값택배 찾아와야 했는데 그냥 집 옴!2
16:18 l 조회 10
회산데 다들 밥먹고 왜 양치를 안하지
16:18 l 조회 25
나 말랐는데 근육늘리고 체지방 좀 줄이려고하는데
16:17 l 조회 13
혹시 광주광역시에서 대병 다니는 익들
16:17 l 조회 10
1년마다 연봉인상 해주는 카페인데 이번에 월급 안올려준다는데 퇴사할까1
16:17 l 조회 8
원래 나이 먹으면 기억력 줄어?3
16:17 l 조회 15
제주도 맛집 추천 해 줄 사람~ 3
16:1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