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97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4년 전 (2021/7/11) 게시물이에요
물론 가서 할 것도 없지만… 아메리카노도 한 잔에 6000원이지만… 가봤자 쇼핑하려해도 비싸서 못사지만…
대표 사진
익인1
연남동 별거 없는데 구석구석 조용해서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음식 맛집도 걍 그렇고 별로 갈 곳도 없는데 조용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연남동에서 알바하는데.... 나는 연남동 조용한지 잘 모르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곳에 비해…? 압구정… 홍대에 비해…?ㅋㅋㅋ 알바 힘들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홍대 토박이인데 요즘 홍대보더 연남동이 사람 더 많더라 ㅠㅠ 가게도 조그만곳이 많아서 그런지.. 흑흑 암튼 사람 많고 위험하니까 당분간은 안오는게 좋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새 홍대에서 확진자 많이 나와서 그런가보넹… 너도 알바하는데 조심해! 한적해지길 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갑자기 기력이 떨어져서 몸도 무겁고 힘도 안들어가는데 수액 뭐 맞아야해?
8:39 l 조회 1
얘들아 제주도 언제 갈 것 같아??
8:39 l 조회 1
뭔가 미장이 더 재밌는것 같아 ㅋㅋㅋㅋㅋ
8:39 l 조회 1
집에 화장실 하난데 나 샤워하고 있을 때 아빠가 벌컥벌컥 들어와
8:38 l 조회 7
얘들아 괜찮아 한마디만 적어주라8
8:37 l 조회 30
근데 하이닉스 왜 이렇게 오르락 내리락 폭이 커?3
8:37 l 조회 40
우울증+신경안정제약 먹는데 씻는게 귀찮아 1
8:37 l 조회 6
메시 5골 실화임?와2
8:37 l 조회 16
하닉 너무 비싸서 못사는 익들!!1
8:37 l 조회 42
청도 깰까 말까
8:37 l 조회 7
한달 좀 넘은 신입인데 지각이다1
8:36 l 조회 11
씁쓸하다....주식4
8:36 l 조회 80
하닉 떨어졌을때 못산게 한이다
8:36 l 조회 17
하닉없음 청년인데 FOMO 안오는 이유3
8:36 l 조회 74
익들이 말하는 삼전이2
8:36 l 조회 22
윗집이 시댁이고 아랫집이 우리집인데 바꿔서 살면 문제 생김?2
8:36 l 조회 17
하이닉스 지금 사?
8:35 l 조회 31
하닉 프리장에 사는게 맞을까
8:35 l 조회 26
연애 어렵다 어떻게 해..
8:35 l 조회 7
하닉 300 팔사람 있니2
8:35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