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1184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5
이 글은 4년 전 (2021/7/13) 게시물이에요
주작이야 찐이야? 저게 말이되나 

아무리해도 순공 15-16이 한계 아닌가? 

뭔 새벽 5시부터 다음날 새벽5시까지 공부하는 사람도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허용앱 뫄뫄 쓴다고 해놓고 폰 하고 있는겅갘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 한때 키고 잠들어서 19찍어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랭킹 1위가 18-19시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하루도 안쉬고.. 안자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벼락치기.... 아닐까? 나 교양과목 15주차까지 안듣다가 시험 2일 전부터 시작해서 강의 전부듣고 족보구해서 문제풀고 에타카톡방 찾아서 답맞춰보고 그랬을 때 ㄹㅇ 엉덩이도 안 떼고 공부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벼락치기면 이해 가능인데 세달내내 맨날 같은 사람이 매일매일 18시간 찍엌ㅋㅋㅋㅋㅋㅋㅋ 괴물인가ㅋㅋㅋㅋㅋㅋ보고 자극 받을랬더만 여기 주작 천지구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맨날 열여덟시간...? 그 사람 죽고 영혼이 어플 켜나본데... 진짜 너무했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찐 벼락치기면 가능.. 아니 세달? 세달은 오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시생이나 진짜 빡시게 준비하는 사람들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 사람들 99프로가 그냥 켜놓는거
내가 진짜 개빡세게 할때가 14시간인가 그랬는데 거의 안 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강성태랑 이지영쌤만 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구라같음 내가 저녁일곱시에 봤는데 열네시간동안 했대 새벽 다섯시부터 한번도 안쉬고 해야 가능한건데 말이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통 열심히 해도 10시간정도지 그 이상은 하루이틀 벼락치기나 공부 몰입할 때 간간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매일 18시간ㅋㅋㅋㅋ 말도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키고 잔거아니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끄는 거 까먹은 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단하루일지라도 10시간 이상 공부한다는게 나에게는 말이 안된다 나 자신 반성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정도면 공부할 때만 빼고 킨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패드로 켜놓는 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켜놓고 깜빡하고 안 끄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셤 준비할 때 매일매일 16~17시간 정도는 순공 나왔었음 ....! 근데 그게 4시간 정도 자고 초고속으로 씻고 밥 먹거나 산책하러 나갈 때도 공부할 거 들고 다녀서 그랬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매일매일은 ㄹㅇ불가능이야 시험 직전에 막판 스퍼트 낼때는 가능할진 몰라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다들 산모기 조심해라잉......
12:33 l 조회 1
모쏠 오늘저녁에 남소 첨 받는데 마인드 추천좀
12:33 l 조회 1
졸업증명서는 맨날 없어져
12:33 l 조회 1
선크림이 때마냥 밀려서 밖에 못나가겠음…
12:33 l 조회 3
남초회사다니는데 점심시간이 괴롭다1
12:32 l 조회 9
주식 궁금해서 저번주에 2만 7천 얼마에 샀는데
12:31 l 조회 19
문앞에 있는 러브버그는 살충제로 죽여야하지 않나4
12:31 l 조회 11
7월말 주식 예상
12:31 l 조회 34
아주머니들 자외선 차단 완전 제대로하신다
12:31 l 조회 13
한달 반동안 알바하는데
12:31 l 조회 6
내 인생 업적이라고 말할 만한 거 한가지3
12:31 l 조회 16
하닉 오늘 오전에 팔았어야했나1
12:31 l 조회 18
이 날씨에 딥디크 플레르드뽀 사는거 오바인가1
12:31 l 조회 3
뜌아아아앙 비올때 손님 없는 편인데 나 일하는 카페.. ㅎㅎ
12:30 l 조회 8
뭔가 직장인들 목요일에 축구 많이 볼거같음
12:30 l 조회 10
다들 직업이 뭐야?3
12:30 l 조회 16
어쩌다가 결혼하고 고시공부중인데6
12:30 l 조회 18
낼오전까지와야하는택배있어서 하루종일 배송조회함ㅋㅋ 1
12:30 l 조회 4
94면 결혼 딱 적령기야? 아니면 아직인가??9
12:30 l 조회 31
나 진짜 부모님 잔소리 트라우마 생긴거같음
12:2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