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빨리먹어야 30분이고 집에서 먹을때 맘편하게 먹으면 1시간은 기본이야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일하면서 식사시간에 밥 안먹고 카페간다 ㅠㅠ 정해진 시간내에 밥 먹는다는게 나한텐 너무 고욕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