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난주까지 해서 지금 네번째야..... 학원도 다녀보고, 오픽노잼 꾸준히 보면서 필러도 사용하고 말하기 연습도 하고 가거든....? 근데 지금까지 Im1 Im2 2번 가장 최근에 본건 Im3... 진짜 열심히 한다고 하는데 계속 Im만 뜨니까 진짜 너무 괴롭다ㅠㅠㅠㅠ 시험도 7만원대라서 부담되서 미치겠는데 문과라서 최소 IH는 받아야 되는데 Im의 굴레에서 못 벗어나니까 자괴감이 너무 많이 들어 후기나 친한 친구들은 최대 2번해서 IH이상은 받던데 내가 진짜 영어를 너무 못하나 나만 못하니까 쪽팔려서 어디다가 얘기도 못하겠어 진짜로... 현실적으로 뭘 어떻게 해야 IH가 나올지도 모르겠고, 오픽노잼 영상 열심히 보고 필기도 하고 필러표현이나 꿀표현들 진짜 익히고 가서 줄줄히 말해도 또 Im야... 진짜 너무 자괴감든다.. 현실적으로 어떻게 해야 IH받을수 있는지 따끔하게 얘기좀 해줄래..?

인스티즈앱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