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167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6
이 글은 4년 전 (2021/7/15) 게시물이에요
지인중 반은 비공개로 전환한듯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래도 껄끄러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근에 무슨 일 있었어? 범죄 같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딥페이크 이상하게 합성하는거....일반인 얼굴로도 하잖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글링 되는 거 일단 싫고ㅠㅠ 아는 사람들이랑만 소통하고 싶어서 비계야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도용 한번 당하고 난 뒤로 비계 안 푼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코시국 전에 페스티벌 같은데서 인스타에 게시물 올리면 그거 포토티켓으로 뽑아주는 알바 했었는데 비공개인 사람들 엄청 많도라.. 근데 그것보다 최근 말하눈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가 나도 필터링 없이 글 올리고 싶은데 다른 계정은 그냥 일면식 있는 친구들도 맞팔하자고 해서... 비계에서 잔뜩 얘기한다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무조건 공개였는데 전남친이 내꺼 부계로 찾아보길래 비계로 돌렸어,,, 근데 비계 진짜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아무나 내 스토리,계정 보는게 싫어서...진작에 비계로 돌렸당 ㅠㅠㅠ 전에 재수학원다닐때 같은 반 남자애가 우리아파트 시세 확인하는것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애초에 팔로도 진짜 친한 애들만 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의 아파트 시세를 찾아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소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트위터 지인능욕이랑 박제같은거 보고 SNS에 사진 안올리는 게 맞다고 생각해서 비공개하고 사진도 안올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각잡고 팔로 모으려는고 아니면 거의 비계임,,물론 나도~~절대 안풀거얌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언제 어디서 캡쳐당하고 박제당할지 모르니 비계하는게 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즘에 딥페이크도 생겨서 한 몫하는거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진으로 이상한 짓 워낙 많이 한다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외활동때문에 공개계정으로 만들고 얼굴사진 피드에 한번두 올린 적 없는데… 주변에서 피드 캡쳐하고 얼평한 일도 있었고, 성희롱 메시지, 이상한 광고메시지 등등등등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비공개로 돌림…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얘들아 제발 비공개해.....🙏🏻🙏🏻🙏🏻🙏🏻🙏🏻
나 모르는 사람이 내 이름 학교 얼굴사진으로 19금일탈계정만들어서 내 팔로워들한테 팔로잉걸고다녔음 지금 생각해도 진짜 싶다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i want to murder 필터링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헉 무슨일이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너무 소름돋는다.......신고는 했어?!?ㅜㅜ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직접적인 피해 아니라 신고 접수조차도 안된대...^^ 욕나오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교대하는 동생이 왜 암막커튼 추천했는지 이젠 알겠어
9:21 l 조회 1
분크 세일해 얘두라
9:21 l 조회 2
물고기들은 자기가 낚일걸 알고 있었을까?
9:20 l 조회 3
크록스 샌들처럼생긴거 양말신고신으면
9:19 l 조회 7
젤리버킨백 살까말까5
9:19 l 조회 22
메가커피 알바 해본 익 있니 알바 어때?
9:19 l 조회 6
썸붕 난 상대 여친 생겼던데 여친 개이쁘네
9:19 l 조회 17
아무리 무나라지만 이런걸 무나하네 4
9:17 l 조회 44
혹시 법에 대해 잘하는 익있을까1
9:17 l 조회 15
40 혐오주의 이거 튼 살이야?
9:17 l 조회 23
어떤 손님이 콘칩 먹다가 절반 이상 파라솔에 남기고 갔는데1
9:17 l 조회 10
회사 키보드 바꿀건데 유선 무선 중에 뭐가 좋아?3
9:17 l 조회 11
일요병온다
9:16 l 조회 5
트리트먼트 하나 사는게 쓰는게 나을까?2
9:16 l 조회 9
아 큰일났네 몸무게 계속 빠지고있어2
9:15 l 조회 43
근데 진짜 애엄마들때문에 애도 싫어짐 울면 달래던가 5
9:15 l 조회 15
여행계획 짜다가 짜증나서 미치겠다 헤어질까1
9:15 l 조회 21
영화 눈동자 엄마랑 볼까말까7
9:14 l 조회 20
친구들끼리 대화하는데 어떤 친구가 오지콤 엄청 욕하는거야
9:13 l 조회 37
살다살다 이상한 사람 다보겠네2
9:12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