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274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5
이 글은 4년 전 (2021/7/22) 게시물이에요
선풍기 틀고 자는게 최선인가? 

너무 더워서 창문형 에어컨을 달아야할지, 거실에서 에어컨 틀고 잘지 고민임..
대표 사진
익인1
거실에서 에어컨 틀고 문열고 선풍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에서 창문 열고 선풍기 틀고 자거나 거실에서 에어컨 틀고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에 에어컨없고 방마다 선풍기있는데 문열고 선풍기틀고 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실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자기 전에 끄면 괜찮던데 선풍기 안 틀고 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문열고 선풍기 더위 잘 타는데 잘만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결국 창문형 에어컨 달았다.. 창문 열어도 바람 많이는 안 들어와서 ㅠ 거실에서 에어컨 아무리 틀어도 내 방이 제일 멀어서 에어컨 공기 절대 안 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방은 거실 에어컨 툴어도 잘 안 들어와서 오늘 창문형 에어컨 보러 간다... 새벽에 더워서 3번이나 깸 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거실에어컨 있으면 거실가서 잘듯
나는 자취방에 선풍기뿐이라
얼음매트사서 거기에서 잤어 시원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선풍기 자는 동안 발쪽으로 풀가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거실과 방 사이에 선풍기 틀어놔,,, 내방으로 에어컨바라 들어오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거실부터 내방까지 쭉 선풍기 3대 틀어놓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창문형에어컨 샀는데 진짜 너무 좋아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방은 창문이 커서 밤에 추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더워 적당히 타는데 저녁까지만 에어컨 틀고 밤엔 선풍기도 안틀거든 창문 크다고 해도 벽면 전체가 창문인 정도도 아니구... 나만 다른 세상에 사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는 아직 에어컨 안틀고 살고 있엉 저번주까지 오리털 덥고 잤어!!! 댓글들 보니까 나만 딴 세상 사람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새벽에 추워서 여름이불덮고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선풍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거실 에어컨 내 방까지 안와서 강풍으로 틀어놓고 스르ㅡ륵 잠들거나 스르륵 잠 못 들면 걍 날밤까다가 가족들 다 출근하고 나가면 그 때 거실에서 에어컨 키고 잠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그것도 못해서 창문형 하나 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밤엔 시원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선풍기 틀고 얼음주머니 얼린거 수건으로 감싸서 껴안고 잠...거실에서 에어컨 틀때도 있지만 거의 안틀어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자기 전까지 거실에서 에어컨 틀다가 잘때는 선풍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러면 공기 시원해져서 선풍기로 충분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거실에 에어컨있어서 그거 틀고 문열고 선풍기 틀어놓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선풍기 달고 사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실에 틀고 선풍기... 추워서 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선풍기 틀어도 추워서 이불 덮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면 냉풍기 사봐 딱 에어컨 틀고 선풍기 틀때 느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선풍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잘 때는 선풍기로 버틸만하던데
더위를 잘 안타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선풍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선풍기 다리쪽에 틀고 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에어컨 있어도 잘 때는 안 틀고 선풍기만 틀고 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선풍기랑 문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선풍기 틀고 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있어도 밤에는 안틀고 탁상용 선풍기만 틀고 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얼음팩 얼려서 껴안고잠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늘 결국 파o코 창문형 달았다...
너무힘들었는데 이제 시원해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베란다문 조금 열고 선풍기 틀고 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래도 덥긴해...그래서 그런지 요즘 중간 중간에 계속 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제 선풍기 틀고 아이스팩 수건에 감아서 잤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에어컨 없이 절대 못 살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얼음매트 쓰는데 내체온때문에 전기장판 틀고자는 느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누울땐 시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리터 물 얼려서 끌어안고 선풍기틀고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선풍기.. 대자리깔고 자면 시원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1. 방문열고 에어컨 켜고 잠
2. 방문닫고 창문+선풍기 세게(얼굴 바람 안가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거실 에어컨 틀고 문열고 자긴 하는데 문열고 있는걸 안좋아해서 가끔은 땀범벅하면서 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선풍기 타임 맞춰놓구 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선풍기 새로 샀엉zzzz 이불도 좀 시원한 거 사고 진짜 너무 더우면 거실엥 에어컨 틀면 방도 조금 시원해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창문 방문 다 열고 선풍기 타이머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방 바람 잘통해서 문열어놔도 바람 쑝쑝불어서 시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제습기+선풍기
진짜 습기만 잡아도 훨씬 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창문형 달 수 있으면 달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창문 다 열고 쿨매트 깔고 자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에어컨 안틀어 너무 추어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냥 씻고 자는게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창문형 에어컨 쓰는 익들아 창문형 에어컨 고민 중인데 어때??? 충분히 시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ㅇㅇ!! 시워내 엄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방에 에어컨 있어도 선풍기만 켜면 괜찮던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에어컨 있긴 한데 선풍기만 틀고 자도 시원하던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창문 열고 선풍기틀면 시원행 원랜 창문 안 열고 선풍기만 틀어놨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방에 에어컨 있긴 한데 밤에는 다 끄고 창문 열고 선풍기만 틀고 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창문형 에어컨 씀! 시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선풍기 틀어
에어컨 킬 정도는 아니고 괜찮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거실에 키고 방문 열고 서큘레이터 돌리거나 안방에서 에어컨 틀고 자거나? 거실에서 자면 소파에서 자야해서 불편하더라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밤에는 엄청 안더워서 그냥 창문만 활짝 열고 잔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거실에 에어컨 틀었을 때 열어놨다가 끄고 문 꼭 닫고 선풍기 다리 쪽으로 틀고 자면 아침까지 시원하더라..!오히려 창문 열고 자는 게 더 덥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 문열고 생활하는거 불편해해서 자기 전에 세수랑 팔다리에 찬물 다 묻히고 선풍기 쎄게 틀고자 암막커튼도 닫고 잔닼ㅋㅋㅋㅋㅋㅋㅋ 더워.. 여름 너무 싫다 창문형 에어컨 달고싶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대리석바닫 겁나 추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창문열고 선풍기 틀고자면 그렇게 덥지는 않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밤에 거실에어컨 틀어놓는거면 거실에 에어컨 틀고 창문닫고 방문열고 선풍기 틀고 이정도면 시원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그냥 창문열고 자 아직은 선풍기 안틀고 있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 꼬르륵소리 안나게 하는법 없나
13:01 l 조회 1
속초 시외버스 많이 타본 익 있을까???
13:01 l 조회 1
사무실에서 텀블러 빨대 뭐 써?
13:01 l 조회 1
안경척 하고 여자들한테 일침놓는 글 갑자기 왤케 많아짐
13:01 l 조회 2
애낳을거면 빨리 낳으셈
13:00 l 조회 7
애인 만날 때 모자 에바야?1
13:00 l 조회 8
비싼 스파츌러는 다름?
13:00 l 조회 8
인형뽑기 잘하는 팁 잇나..3
13:00 l 조회 7
나 절대 이제... 사진에 환장하는 사람이랑 해외 안갈거임2
12:59 l 조회 17
자취할 생각 안하고 퇴사하는 게 너무 철 없는 행동임?
12:59 l 조회 7
토이스토리 키링 낫베드
12:59 l 조회 11
아 엄마랑 해외여행 하는거 너무 빡쳐1
12:58 l 조회 23
아빠 이해안되는점 나한테 나도 기억못하는 애기시절보여주면서 그때로 돌아오라고 염불함
12:57 l 조회 22
이 시간에 커뮤하는 애들 찐아님?7
12:57 l 조회 50
썸남 보고싶다ㅜㅜㅜ1
12:57 l 조회 15
대병 왔는데 엄청 싸가지 없는 간호사 만남2
12:57 l 조회 33
이번 지방직 본 필컷라인들 있음?
12:56 l 조회 4
챗지피티한테 뭐 정보같은거 물어보는거 믿을만해...??3
12:56 l 조회 16
큰일이다 사람만나는 시간보다 인티하는 시간이 더 긺
12:56 l 조회 7
일본 언론 망언 "한국 축구 지도자들 공부 안해"
12:5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