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397l 0
 
1개월 전
익인1
ㅇㄴㅋㅋㅋㅋㅋㅋ 저거 문장으로 번역한게 아니라 따로 따로 한단어씩 했나벼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
난 이상한 거 모르겟음
•••답글
익인3
22 뭐가 이상한겨?!
•••
익인5
띠에 영어 번역을 한 단어씩해서 기차 하드, 꿈 큰 됐어 ㅋㅋㅋㅋㅋㅋ
•••
익인2
이해햇어 고마우잉ㅋㅋㅋ
•••
익인6
글 말고 사진에 끈 봐바 ㅋㅋㅋㅋ
•••
익인2
앜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4
Train > 기차 된 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
나 왜 기차가 나오나 했넼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
1개월 전
익인8
앜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9
Train hard dream big 이걸까
•••답글
1개월 전
익인10
귀여우시다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1
ㅋㅋㅋ귀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뭔가 영어로 쓰여있는데 번역기 사진으로 찍었을때 그 위로 한글로 번역되서 나오는 거 같음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3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4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엥ㅋㅋ 전애인의 현애인한테 디엠 왔어455 10:42 54121
잡담 얘들아 나 진지하게 못생겼어??445 15:50 23277 3
잡담 집에 6명인데 샤인머스켓 3송이 들어오면305 17:14 12445 2
잡담 연휴로 본가 내려온 언니한테 맞고 머리잘렸어...231 17:49 4428 2
디자인 안녕하새오 익예에서 왔는데요... 이 사진 붉은 끼 빼줄 수 있는 금손딩 혹시 있을까요오....217 15:30 22440 12
45429408 부모님이 정리 못하는 익들 있어? 19:37 1 0
45429407 푸드/먹었어요 본인표출 가족들이랑 든든한 한식 집밥 🍚🍚🍚 19:37 1 0
45429406 너네는 편백향? 우디향 이런거 저아해? 19:37 1 0
45429405 백신 맞고 열나면 타이레놀 먹으면 돼???? 19:37 1 0
45429403 나만 이느낌 좋아하나 ㅋㅋ 좀 더러움 19:37 1 0
45429402 백신맞고 10시간지났는데 19:37 2 0
45429401 아니 오징어 게임 부하들 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ㅅㅍ 19:37 2 0
45429400 고삼들은 추석 때 안 쉬지? 19:37 4 0
45429399 하체부실 상비체형인 나는 대부분 여자들 고민의 반대임... 19:36 5 0
45429398 이성 사랑방 가을이라 그런가 연애하고싶다 ㅠㅠ 19:36 3 0
45429397 영대 옷가게 추천해주실 분...?♡♡ 19:36 5 0
45429396 편순이 들때메 못하겠음,,,,,,,,,ㅠ 19:36 10 0
45429395 오징어게임 리뷰 보고 있는데 완전 신이 말하는 대로 같은데 맞아?2 19:36 13 0
45429394 아니 엄빠 밥 안먹는대서 쟁반짜장2인분 시켰는데 19:36 13 0
45429392 혈압 125/71이면 많이 높은거야??8 19:36 15 0
45429391 매트 깔고 홈트 하면 별로 안 아파?3 19:36 14 0
45429389 기타레슨 받는 익들아 이동시간 얼마나 돼?? 19:36 4 0
45429388 나 나쁜건가??? 나 어렸을 때 이유 없이1 19:35 16 0
45429387 혹시 동해시에 사는 익 있니...?1 19:35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18 19:34 ~ 9/18 19: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18 19:34 ~ 9/18 19: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