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919l 0
너무 설레는데!!
 
1개월 전
익인1
갓기 선수들 파리에서 더 잘할 거라 생각하면 벌써 떨림
•••답글
1개월 전
익인2
울 애기들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
애기들 희망이다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
나도 솔직히 다음 올림픽이 더 기대된당ㅜㅜ 저 나이이 저런 무대 서는게 너무 대단해
•••답글
1개월 전
익인5
파리올림픽 진짜 재밋을듯 ,,,,,,,, 영재들 너무많아 벌써기대중 벌렁벌렁
•••답글
1개월 전
익인6
너무 설레 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7
진짜 부상없이 관리 잘해주면 나 김칫국 미리 마신다 ㅜㅜㅜㅜㅜ 후원사들 어서 붙어..
•••답글
1개월 전
익인8
맞아ㅋㅋ 아시안게임도 기대되고
•••답글
1개월 전
익인9
너무 설렌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설레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아기들 기량 올려서 올림픽 나올거 생각하니까 벌써 떨린다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맞아 아직 성장기라 근력운동 같은거도 많이 안했다고 하더라고 아직 울애기 성장기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나..간다 파리에...
•••답글
1개월 전
익인14
ㄹㅇ 다음에는 더 잘할게 눈에 보임
•••답글
1개월 전
익인15
파리는 가서 보고싶다 진짜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마자 넘 재밌을듯ㅜㅜㅜ 다들 지원 빵빵하게 해주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나 간다 파리 ㅠ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요즘 애들은 헐 잘 안쓴다함..856 12:20 51070 14
잡담 개명하려는데 친구가 매춘부같대528 15:25 54005 11
이성 사랑방 근데 여자도 처음보는 여자는 다 예쁘게 보이지않어??357 14:54 51654 21
푸드 여자 셋이 다 먹었는데 잘 먹는곤가..?315 16:02 47973 7
잡담 본인표출 개명할려고 하는데 이미지보고 어울리는 이름 골라주라287 12:16 45757 6
45461163 2차 다 맞고 롯월 23:18 1 0
45461162 파마하기 vs 보다나 고데기 23:18 1 0
45461161 수도권 자대유 간호인 우리학교 에타에서 개//지//잡이라고 욕먹는다 23:18 1 0
45461160 갯마을 차차차 로또 당첨 23:18 1 0
45461159 교수님한테 보낼 추석 인사말 추천해주라ㅜㅜ 23:18 2 0
45461158 생리 10일전에 끝났는데 23:17 2 0
45461157 백신 맞을 수 있는데 안맞고 돌아댕기는건 이기적인거 아닌가? 23:17 3 0
45461156 모쏠 ..연애 좀 해보고 싶다 23:17 6 0
45461155 다들 영어단어 어떻게외워 23:17 3 0
45461154 이성 사랑방 올해 연애할 수 있을까 23:17 5 0
45461153 며칠 후에 내 생일인데 그오빠한테 연락 올까? 23:17 3 0
45461152 자존감 높이는 방법 중에 23:17 14 0
45461151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가본 익들 23:17 7 0
45461150 내 mbti 맞혀바 저스트 촉으로4 23:17 9 0
45461149 익들아 더러운 얘기 미안한데 (ㅎㅇㅈㅇ)2 23:17 18 0
45461148 미용실 염색 예약하려고 하는데3 23:17 12 0
45461147 촑글 개명글 좀 충격이다… 내 이름도 기생 같다고 생각할까4 23:17 37 0
45461146 마라샹궈 23:16 4 0
45461145 이성 사랑방 썸남 23:16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0 23:16 ~ 9/20 23: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0 23:16 ~ 9/20 23: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