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146l 0
 
1개월 전
글쓴이
세계대회 기록이 적어서 처음부터함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
체력소모 심할텐데 진짜 대단해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
하 진짜 잘한다 한국의 미래가 밝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
ㅇㅏ이구 고생한다ㅠㅠㅠㅠ 파이팅
•••답글
1개월 전
익인4
삐약이라 고생한다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
익인6
응응 하고있어
•••
1개월 전
익인6
와 진짜 미래가 밝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
그래 ㅠㅠㅠ 상관없어 너무 잘햏어
•••답글
1개월 전
익인8
헐 탁구 왜이렇게 빡세...
•••답글
1개월 전
익인9
아기 너무 장해,,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대단해진짜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1
헐 그럼 세계대회 기록 좀 높은 사람은 몇강부터 시작해???? 막 8강부터 시작하고 그래??????
•••답글
익인15
그니까 궁금
•••
익인16
펜싱인가 그거 보니까 64강부터 시작하는거 같긴 하던데
•••
익인20
아까 해설 듣는데 지금 상대선수는 오늘이 첫 경기라는 거 보면 그런가보다
•••
익인26
1~16 3라(32강)
17~32 2라(64강)
이렇게 배정받아 우리나라 전지희 선수는 7번 시드 배정 받았어!

•••
1개월 전
익인12
아기선수들 파이팅!! 너무 부담 갖지 말았으면🐥
•••답글
1개월 전
익인13
그리고 지금 상대는 세계랭킹 8위라는거...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잘하고 있다!!!!!!삐약이 화이팅!!!!!!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애기 진짜 잘 하고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삐약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미가 응원한다 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너무 멋있어 진짜루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 난 저 나이때 만화보고 놀았는데 ㅠㅠ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진짜 너무멋있어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애기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22
그니까ㅜㅠㅠㅜㅠㅡ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너무 귀여웃 갓기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너무 잘하고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너무 잘하고있어ㅜㅜ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애기 잘왔다!!!부담갖지말라는말은...그게더 부담될까봐 못하겠고 우리 갓기 화이티이이이이잉!!!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잘하구있어 아기야ㅠㅠ 첫 올림픽에 너무 장하다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너무 잘하고있어!! 기특해라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잘한다 울 삐약이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1
너무 잘하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대단해ㅜ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2
우리 삐약이 너무 대단해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삐약이 볼따구 너무 귀엽따 근데 너무 멋있어 경이로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요즘 애들은 헐 잘 안쓴다함..723 12:20 39178 10
잡담 개명하려는데 친구가 매춘부같대461 15:25 36164 6
이성 사랑방 근데 여자도 처음보는 여자는 다 예쁘게 보이지않어??298 14:54 36450 21
푸드 여자 셋이 다 먹었는데 잘 먹는곤가..?283 16:02 36393 6
잡담 본인표출 개명할려고 하는데 이미지보고 어울리는 이름 골라주라281 12:16 37147 5
45459297 7개월 고양이가 어느순간부터 숨숨집을 엄청 애용하고 침대에 원래 잘 올라왔는데 잘 안올라오는.. 21:07 1 0
45459296 37.6도도 코로나 의심해봐야 되나? 21:07 1 0
45459295 아이폰8 쓰는데 13 미니가 낫겟지? 21:07 1 0
45459294 나무로 된 가구에 팔꿈치 엄청 세게 박았거든? 21:07 1 0
45459293 나도 재난지원금 대신 명품 받구 싶당.. 21:07 1 0
45459292 이성 사랑방/연애중 아니 이게 일반적인 생각인가..? 21:07 1 0
45459291 암것도 하기 싫어서 누워있다가 하루 지나면 나가고 싶고 뭐하고 싶은데 21:07 2 0
45459290 익들은 책 뭐보고 사?? 21:07 2 0
45459289 예랑가랑 가인학생은 어떻게 저렇게 21:07 3 0
45459288 맨투맨 색 골라주면 길 가다 만원 줍 ㅋ 21:07 2 0
45459287 ISFP 누워있는거 좋아하는거 겁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07 8 0
45459286 내년에 휴학하고 공부 할건데 자취 그만 하고 싶은데 엄마가 계속 하래 21:07 4 0
45459285 케이크에서 신 맛이 날 수가 있어??? 21:07 6 0
45459284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 3일째 연락 제대로 안 돼... 21:06 10 0
45459283 나 진짜 유투버 1도 안 부는데 애들이 신기하게 보더라ㅋㅋㅋ 21:06 9 0
45459282 너네 그거 알아..? 날 것 먹다가 갑자기 치킨 땡겨서 튀긴거 시키는거... 21:06 8 0
45459281 애들아 너희가 직접찍은 사진 뉴스에 쓰인적 있어??1 21:06 9 0
45459280 요새 아이크림 스틱??유명한 게 뭐랴???3 21:06 12 0
45459279 붙임머리 고데기하면 맨날 풀려..ㅠㅠ 21:06 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0 21:04 ~ 9/20 21: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0 21:04 ~ 9/20 21: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