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4359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4년 전 (2021/7/28) 게시물이에요
주사 들어가는 느낌만 나고 액체 들어가는 느낌 하나도 안 났다고 주사 안 놓은것 같데..ㅋㄱㅋㄱㅋㅋ 

다른 사람들 다 뻐근하다했는데 오전 10시에 맞았는데도 아직도 하나도 안 아프고 안 뻐근하고 간지럽지도 않고 근육통도 없다고 주사 안 놔준거 아니녴ㅋㅋㅋㅋ 

진심 100프로 같지는 않고 농담반 진담반 같은데 진짜 의심하는 것 같기도 함.. 

근데 좀 귀여움ㅠ 

결론은 뭐라 해야 엄마가 좀 안심할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랬옽ㅋㅋㅋㅋㅋㅋ 어머니분이 뭐 맞으신지는 모르겠지만 화이자 맞았을 때 그랬엌ㅋㅋㅋ 근데 그 다음날에 팔이 아프더라,,,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자 맞아!!! 이거 읽어주니까 바로 또 수긍하고 다행이랰ㅋㅌㅌ 엄마에게 안심을 가져다줘서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첫날에는 안아팠음 ㄹㅇ 주사맞을때는 심지어 독감보다 안아팠던듯 느낌도 안나고 둘째날에 팔이아팠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히 고마워! 같은 내용 댓글이 두개니까 엄마 더 안심한다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엄마랑 동생 맞았는데 둘다 근육통도 없었고 안아프게 2차까지 접종 다했어 사람마다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가 원체 몸이 약해서 가족 다 어제부터 걱정만 가득이었거든ㅠㅅㅜ 울 엄마도 안 아팠음 좋겠당ㅎㅎ 댓글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요즘 어그로글 왤케많냐
10:13 l 조회 2
스벅 일하는 사람?! 이거 커스텀 추가한 거야 뺀 거야? ㅠ
10:12 l 조회 14
얘들아... 무슨 요일이냐고 물었을때 1분동안 생각해도 대답못하는거 심각한거지....
10:12 l 조회 9
이기면 캐나다1
10:12 l 조회 7
님친이랑 여행갔는데3
10:11 l 조회 15
직장인 중에서도 투잡뛰는 사람 많나?1
10:11 l 조회 7
근로장려금 예상지급액 1
10:11 l 조회 13
와 아침 수익200
10:11 l 조회 11
이직할 때 연봉 협상 어떤 식으로 해?1
10:11 l 조회 5
와 아샷추 삿는데 개맛럾틈
10:10 l 조회 4
회의실에 축구 틀어놨네
10:10 l 조회 12
나 마포, 남자 동탄 장거리야!?4
10:10 l 조회 11
아 축구 6시까지 했으면 좋겠다
10:09 l 조회 22
야르라는 말 왜 이렇게 웃기지
10:09 l 조회 4
남 일에는 쉽게 얘기하면서 정작 본인들도 못함
10:09 l 조회 5
32강 경기 가격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09 l 조회 42
공시생 3월 시험인데 2박 3일 여행가는 거 ㄱㅊ?
10:09 l 조회 8
지금 여행 가기 좋은 나라 어디야?2
10:08 l 조회 21
네이버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이유도ㄱㄱ4
10:08 l 조회 20
나 26살인데 슬랑이 너무 사고싶엄,,,7
10:08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