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4362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6
이 글은 4년 전 (2021/7/28) 게시물이에요
인포글.. 거기가 어떤 곳이든 그런 불편한 사상 없으면 유머글이면 웃어줘야하는거 아님? 그럼 타커뮤도 인티 허언 커뮤로 알고있으니까 인티 유머글 가져오면 안웃어주나?
대표 사진
익인1
사상은 모르겠고 일단 왜 웃긴지가 이해 안가… 타 커뮤에서 인티 유머인 퉁 각 이러면 아무도 이해 못해서 못웃는거랑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기본적으로 거기 커뮤를 하지 않으면 이해가 가지않는 글이 너무 많음 거기 하는 사람은 이해가서 웃긴데 모르는 나는 ㄹㅇ 왜 웃긴지 하나도 모르겠음 근데 그런글이 인포에 너무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ㄴㄲ ㅋㅌㅊㅋㅊㅌㅋㅊ 안 웃긴 글 꼭 거기 아니어도 많은 거 같은데,,, 도ㅣ게 웃겨서 내려왓는데 사람들 싸해서 댓글 안 달구 나왓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상보다는 웃기지 않은 글들이 너무 많이 올라와서.. 그냥 출처에 대한 거부감이 다들 좀 생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상은 둘째치고 뭐가 웃긴지 모르겠는 글들 본게 한두번이 아님.. 약간 그냥 그 커뮤내 밈이나 커뮤내 유행글 처럼.. 그런걸 모르면 타커뮤에선 이게 뭐가 웃기다고 퍼온거지 싶은거고
사상보이는건 당연히 싫은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기 사상도 이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번에 웹툰캐릭터글 가관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많이 올라와서 약간 카페 홍보하려고 하는 건가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걍 뭔지 모르겠으면 뒤로가면 되지 이런거 왜 자꾸 퍼오냐 뭔말인지 모르겠다하면서 굳이 왜 댓 남기는건지 이해안돼.. 그래서 몇번 본문보고 웃다가 댓망진창보고 짜식은적있음ㅠㅠㅠ 개눈치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 나도 이말임 진짜 왜 올리는지 모르겠는 글은 알아서 뒤로가기 누르면 되는거지 나는 어떤 글 웃겼는데 댓망진창이라 진짜 눈치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로ㅠㅠㅠ 나도 가끔 무슨 드립인지 이해못해서 그냥 지나갈때 있는데(외부유입글 뿐만 아니라 익잡에서도 플 못따라가면 가끔 그럼ㅠ) 왜 굳이 한마디씩 달면서 갑분싸 만드는거임??ㅠ? 커뮤끼리 텃세부리는것도 아니고 좀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드립이 이해가 안되면 댓글로 물어볼 순 있는데 내용을 몰라서 물어보는 것도 아니고 진짜 그냥 딱 눈치주려고 꼽주는 분위기 너무싫어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유머글이면 글 내용만 보이지 않나 나는 그 댓글들 보고 어디 커뮤에서 가져온 글인지 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웃기니까 안웃겠지.. 뭘 웃어주라고까지.. 그리고 인티도 항상 조롱댓 달리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웃기면 글 안남기면 되는거 아녀? 안웃긴데 뭐가 웃기다는거지 이런 글 왜올려요? 이런 댓글 볼때마다 내가 다 눈치보여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웃어 달라는게 아니라 진짜 순 유머글인데 안웃기다고 글 남기는거 말하는거야
그 카페 말도 안되는 글 말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남자들 여자 얼굴에 특징 없고 평범하면 두부상이라고 해?
12:06 l 조회 1
근데 다들 돈 많나봥ㅠㅠ 하닉 턱턱 사네
12:06 l 조회 1
하이닉스 번지점프 완
12:06 l 조회 1
지원금으로 아이스크림 사치? 좀 부려봄
12:06 l 조회 1
내가 그저께 빚투 이해안된다하니까 다들 댓글로
12:06 l 조회 1
하닉 파는거 오바?
12:06 l 조회 5
주식하는 애랑 여행갓엇는데 짜증났음
12:05 l 조회 32
와 토익이 상대평가이긴 하구나
12:05 l 조회 11
저녁으로 1일1식하면 살 빠짐??4
12:05 l 조회 13
이거 취업선물로 받으면 어떨거같아? 28살 9
12:05 l 조회 17
또 글삭하네
12:05 l 조회 12
얘들아 이런 퍼프 가디건 입으면 좀 눌려질까?1
12:04 l 조회 13
와..폭락장 시작됐다 빚투한 애들 나락2
12:04 l 조회 56
나 오늘 첨으로 매도 버튼 눌러봄!!!
12:04 l 조회 18
공시끝나고 학교 다음학기에 복학해야해서 학교사람들 만났는데 왜이렇게
12:04 l 조회 6
진짜 설거지 아녀????
12:04 l 조회 24
왜 여자들은 남초커뮤 가기 싫어하는데7
12:03 l 조회 32
현대차 더 떨어지면 사야지2
12:03 l 조회 17
아이폰 폴더블폰 이번에 나오는거
12:03 l 조회 5
수영 강습 다녀본 사람들아,, 이거 말하는거 좀 예의없었나 잘한건지 모르겠네.. 2
12:0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