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11l 0
 
1개월 전
익인1
근데 이준석이 그 사이트 출신임??
•••답글
익인3
거기에서 왕대접 받음
•••
익인1
에바다 진짜 ㅋㅋㅋㅋㅋ 와 좋게봣는데 이미지 와장창
•••
익인7
본인 폰 캡쳐한거에 펨코 있음ㅋㅋㅋ
•••
익인1
ㅋㅎ ㅋㅋ 대박인골; 아 좋게본거 취소
•••
익인5
엥 몰랐어?? 거의 남초 대변인임
•••
익인8
익인1
아어 나진짜 처음알앗어 ㅋㅋㅋㅋㅋㅋ 달리보이네
•••
익인5
그치 ㅋㅋㅋㅋ 솔직히 아주 틀린말 하진 않는데 약간 좀 말될접한 남초 주장 요약해서 말하더라
•••
익인1
따릉이타고 이런것만 대충 알앗는데ㅋㅋㅋㅋㅋㅋㅋ 개어이없네
•••
1개월 전
익인2
왜냐면 이준석이 펨베 대변인이니까
•••답글
익인2
난 쓰니 첫 줄에 대한 답을 해준거임~
•••
1개월 전
익인4
익인4
인기글 보고 다시 왔는데 몰아간다니 전 반대 의견 낸 것 뿐ㅠㅜㅠㅜ동의 안한다고 다 몰아간다는 걸로 몰아가지 마세용
•••
1개월 전
익인5
남초에선 그거보고 “해줘”충 이라고 하더라
•••답글
익인6
해줘도 여혐 단어ㅋㅋㅋ 거긴 ㄹㅇ 대단함
•••
1개월 전
익인6
1개월 전
글쓴이
또 몰아가기 시작해서 추가하는데 이준석한테 이걸 멈추게 해 주십시오 이런 말투가 웃겼다는 말임
•••답글
익인6
누가 몰아감? 댓에 너 의심하는 사람 없는데
•••
익인10
위에 흠 댓글 보고 말하는 거 아닐까? 아 너구나
•••
익인6
ㅇㅇ 난데 난 그게 웃음포인트인지 모르겠어서 흠이라고 달음
•••
익인10
말투가 웃겼대!
•••
익인6
10에게
어 댓글 봤지 거기 대해서 댓 달앗음 위에
•••
1개월 전
익인9
이준석 반응도 웃기던데 누구보다 젠더갈등 사랑하시던 분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이준석이 잘 받아치긴 했어 그래도
정의당 입장에선 이준석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딜레마 놓일 줄 알았나봄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이준석도 걔들 칼손절함 ㅋㅋ 이제 대선 준비한다고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이준석이 10년을 정치권에서 굴렀고 헌정사상 최초 30대 당수 하는 사람인데 이젠 거기 이미지 안 좋은 거 누구보다 잘 알듯...
•••
1개월 전
익인12
중국서찰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준서기준서기 하면서 그 사이트에서 왕으로 모시는 애 아님? 찐따들의 왕이니 니가 가서 좀 말려봐라 하는거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3
그간 이런 애들 옹호해놓고 전세계가 황당해하는 일에 손절쳤다고 올려치기 하는 거 너무 역겨운 것 같음. 뇌만 있으면 이 일은 옹호해봤자 아무 이득 없다는 걸 영아도 알겠다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안경쓴 사람한테 안경 벗기는게 무례한짓이야?…1461 14:21 43640 23
잡담 친구가 계속 출산할 애기 이름으로 놀리는데..981 4:10 94511 38
잡담 넷사세 빼고 실제로 동성커플 보면 뭔 생각 들어631 13:51 19010 3
이성 사랑방 애인을 처음으로 내 차에 태워줬는데 뒷자리에 앉았음,,500 12:38 46653 14
하울(구매자랑) 오땡 내 가방 ._. 4066 9:08 38908 7
45524611 (혐오주의) 벌레 사진 있음!!!! 이 벌레 무슨 벌레야?? ㅠㅠㅜㅜ 20:35 1 0
45524610 말 없고 잔잔한 일상 유튜버여서 좋아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20:35 1 0
45524609 아 나 뭐먹을까 추천해줘 20:35 1 0
45524608 근데진짜일하기싫어서 그냥 편히 죽고싶음 20:35 1 0
45524607 걷기운동 하려는데 어케 걸으면 되는거지?? 20:35 1 0
45524606 내 립색 봐봐 확신의 봄웜라이트 맞지..? 20:34 6 0
45524604 백신맞고 머리감는건 괜찮겟지..? 20:34 8 0
45524603 네이버 콩 사용하는거.처음 했는데 400원.. 20:34 6 0
45524602 명랑핫도그 가서 사는거 오래걸리나??2 20:34 8 0
45524601 c언어 쌔애애앵기초인데 질문 있어!!! 20:34 10 0
45524600 와 코로나 그냥 400명 나와도 많다고 할 때가 아니었어 20:34 18 0
45524599 백신 2차 아픈 시간 알려줘! 20:34 8 0
45524598 자해해보고싶다…1 20:34 5 0
45524597 난 파데랑 진짜 더럽게 안맞나봄1 20:34 8 0
45524596 애플워치 화면에 작은 빨간 점 있는데...2 20:34 11 0
45524595 나 경추베개쓰는데 개좋다 20:34 5 0
45524594 성차별이나 혐오글 제목만 봐도 진심 스트레스 받어1 20:34 11 0
45524593 이성 사랑방 이거 헤어질 상황 맞아?봐주라.. 20:34 15 0
45524592 ❤데이트룩 체크 원피스 짧은거vs긴거 골라줘❤4 20:34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4 20:32 ~ 9/24 2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4 20:32 ~ 9/24 2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