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478l 0
물어보고 싶은데 일단 맞춰보고싶다...
 
1개월 전
익인1
글쓴이
다시봐줘!!
•••
익인1
미친 노답 아닐까
•••
1개월 전
익인2
글쓴이
다시다시!!
•••
익인2
ㅁl,,,chin 넘들
•••
1개월 전
익인3
나도 아니면 노답
•••답글
글쓴이
다시봐주ㅠ
•••
익인3
넘빼박 욕인뎈ㅋㅋㅋ
•••
글쓴이
아ㅋㅋㅋㅋㅋ욕말고는 없는건가...
•••
1개월 전
익인5
미췽넘들
•••답글
익인6
22이거가틈ㅋ
•••
익인8
33 나도 이거같아 ㅋㅋ
•••
1개월 전
익인7
미친노답 미친넘들 미친뇬들 등등....?
•••답글
1개월 전
익인9
미쳤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미친 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마칩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미,췽뇬들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딱 봐도 욕인데 ?
•••답글
1개월 전
익인14
1개월 전
익인15
목차 농담
•••답글
익인15
마치 넌 달 (You are like the moon)
•••
1개월 전
익인16
욕밖에없음
아니더라도 오해할만한 초성인거 뻔히 알면서 해놓은거면 그렇게 오해해도 된다는 말임

•••답글
익인17
뭔소리야 오해한사람이 잘못이지
무슨 짧은치마 입은거보고 남자들 눈돌아가면 뻔히 알면서 입었다고 할기세네...

•••
익인18
비유 한참 잘못 한 것 같은디
•••
익인20
22 욕밖에 연상 안되는데
•••
익인17
너무 찰떡같아서 불편한거 아니고^^?..
•••
익인18
아 ㅇㅋㅇㅋ 다했으면 니네 커뮤로 돌아가~
•••
익인16
짧은치마랑은 관계없는듯
ㅁ;ㅊ 이런거는 초성으로도 이미 일반적인 욕으로 확산되어있는 단어들이고 짧은치마는 성적의도만으로 일상에서 입는게 아니잖아

•••
익인16
그리고 초성만으로 욕해도 욕으로 인식되어서 법적인 증거나 자료가 되기도 하는데 짧은치마 입어서 생기는 일들은 그런 자료로 뒷받침되지도 않음
틀린 비유 들고와서 재려고 하지말고 다른 비유 들고오면 내가 오해했구나 할게 다른거 부탁해

•••
1개월 전
익인17
마치 난듈
•••답글
1개월 전
익인19
Michin넘들!!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욕 맞는듯 ~넘들... 솔직히 이것밖엔?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딸 이름으로 "조태자" 이상해?1229 09.17 15:41 77847 13
잡담 본인표출 헐헐헉헐 얘들아 답장왔는데 나 진짜 눈물나 어떡해1044 09.17 15:53 102904
이성 사랑방 양성애자고 동성이랑 사귄 적 있으면 결혼 전에 말해야한다고 생각해?621 0:06 26574 1
잡담 엄마가 40~50대인데 주부× 대기업× 인 애들아391 09.17 22:22 10147 0
고민(성고민X) 엄마가 나 재산 안준댔는데 내가 집 빚 갚을까 말까169 09.17 20:20 39957 19
45422292 접종하러 왔는데 망했어 9:47 7 0
45422291 ㅎㅏ 모더나 잔여부럽다1 9:47 9 0
45422290 익들아 너네 백신 맞고 머리 엌케 감았니.,, 9:47 13 0
45422289 심심할 때 이거해봐 9:47 4 0
45422288 화이자 2차 맞은지 이제 곧 24시간째 찍는데1 9:47 14 0
45422287 네일샵갈때 음료나 그런거 사가야해??2 9:47 12 0
45422286 지금 서울 내에서 택시타면 늦을까?3 9:47 10 0
45422285 가르마 바꿀려고 하는데 9:46 6 0
45422284 노트북 사양 보는 거 한 번만 도와줄 수 있을까??🥲 9:46 7 0
45422283 25살인데 명품백 살까 말까 고민중..2 9:46 13 0
45422282 아이폰12 투명케이스 추천 가능해??ㅠㅜ1 9:46 7 0
45422281 내기준 근의공식도 상식임 9:46 24 0
45422280 쌍수 둘쨋날인데 원래 좀 흐리게보여?3 9:46 10 0
45422279 오냐오냐 자라서 성격도 이상하고 친구없고 왕따 당하고 공부도 못하고~| 9:46 16 0
45422278 백신 맞고 심장 통증있으면 죽는거야..?4 9:46 22 0
45422277 엄빠 신기해 어캐 한 침대에서 자지...3 9:46 18 0
45422276 익예는 논문좌 익잡는 오냐오냐좌 9:46 11 0
45422275 2차 맞으러왔다가 코로나 걸리게 생김2 9:46 14 0
45422274 요론식으로 입는거 좀 부담이야???어케생각햐2 9:46 2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18 9:46 ~ 9/18 9: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18 9:46 ~ 9/18 9: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