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2시에 넣고 8시쯤 봤는데 (중간에 낮잠잠) 팬티라이너 해둔거 흥건할정도로 젖었더라구ㅠ 탐폰하면 절대 안 샌다던데 이렇게 많이 새?ㅜ (둘째날임+템포 슈퍼 양 많은날용으로 씀) 아니면 내가 잘못 착용한건가?
|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
|
아까 2시에 넣고 8시쯤 봤는데 (중간에 낮잠잠) 팬티라이너 해둔거 흥건할정도로 젖었더라구ㅠ 탐폰하면 절대 안 샌다던데 이렇게 많이 새?ㅜ (둘째날임+템포 슈퍼 양 많은날용으로 씀) 아니면 내가 잘못 착용한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