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12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55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그거 욕임 그래서 중국인들 사이에서도 말많았음 

근데 이 선수가 자기는 그냥 watch out 한거라고ㅋㅋㅋㅋㅋ 

이런건 제지못하나진짜 개열받네
대표 사진
익인1
아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욕이야 약간 십~이런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대 선수한테 욕하는 거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한테 하는건 아니겠지 그냥 나이스~ 이개념으로 막하나본데 뜻알면 열받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중국인들 사이에서도 말나와서 웨이보에 지가 글올리고 아니라고 변명하던데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진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떻게써??중국어 공부하는데 알고싶다...아주 그냥 화가나는 욕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십~ 이런개념인데 짜증날때도 쓰고 어이없을때도 쓰고 그래
우리나라에서 욕잘쓰는 사람들이 걍 암때나 쓰는것처럼
근데 경기에서 저러는게이해가안될뿐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어이없네 한자로 어떻게 쓰는지 알수있을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윗댓에 내가 찾아왔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저 한자를 쓰는구먼...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맞아 저런뜻맞음
나는 경기에서 저러는게 빡치는거임 진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야 어이없어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에나도 워하오~ 인줄 알고 잘못들었나 했거든ㅋㅋ 근데 중국 틱톡이랑 웨이보보니까 아니더라
자국민들 사이에서도 말나왔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 화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제발 이기자 우리나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경기중에 욕질하고 난리여 욕하고 싶음 나처럼 걍 에서 경기나 보라고 경기뛰지 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득점했는데 watch out 할 일이 뭐가있냐고 ㅋㅋㅋㅋㅋㅋ 겁나어이없어 대놓고 욕하는거 역겹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에는 자기가 발음이 안좋다 어쩐다 그러고 글올렸엇음ㅋㅋㄱㅋ. 걍노어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기를 낮춰버리네 아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쟤네가 저번에 욕했다는 그거랑 동일인물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을거야 8강부터 계속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보고 개빡쳤는데 또 저러네 진짜.. 소리지르는 것도 꼴 보기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으....... 외칠때 표정이랑 그런게 단순한 추임새같이 들리진 않더라 ㅋㅋ
다른나라 말이라도 욕은 구분할 수 있다는게 이런건가 싶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얼마나 심하면 자국에서도 말 나오냐...
경기 중에 비매 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라 수준 알만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국에서 학창생활 보낼 때 정말 많이 들리는 욕이었는데 그걸 국제경기에서...? 세상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나라 선수들이 점수따고 18! 하는 정도인거지? 진짜 중국은 중국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수준 봐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익인4가 단 댓글 사진에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수준 참 알만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역시 그나라 수준 참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비매너에 국대로서의 태도도 별로네ㅠㅠ무슨 국제 경기에서 저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역시 그 나라 그 국민 수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에휴 수준ㅋㅋ 무슨 지들끼리 하는 동네경기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전세계가 보는 올림픽에서 저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뭘 자꾸 소리친다냐 했더니 욕이였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허스키한 목소리인척을 왜하는거임? 진심 궁금해서
20:21 l 조회 1
무딱싫 8천명이 본다ㄷㄷ 원래 저만큼 봐?
20:20 l 조회 5
인중축소는 왜하는거야?2
20:20 l 조회 10
갑자기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심장 아플수있어??1
20:20 l 조회 10
나 첫직장이 평생직장될듯
20:20 l 조회 15
턱끝필러 한번만 맞는 것도 비추야??2
20:19 l 조회 8
여름에 남자 이렇게 입는거 어때?2
20:19 l 조회 22
대익들아 이런 경우 교수님께 문자 보내도 돼?
20:19 l 조회 3
우리 지역 전세대출 이자지원 청년 없애고 신혼부부만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l 조회 8
젖꼭지에서 고름은 아니고 하얀 약체가 나오는데 병원가봐야겠지? 3
20:18 l 조회 28
난 피부 뭐하면 될까
20:18 l 조회 18
나같은 성인 없을걸4
20:18 l 조회 23
나 토익점수 100점 올랐다!!!!
20:18 l 조회 5
남자 어깨넓이가 그리 중요해?
20:18 l 조회 7
단백질 쉐이크 물이랑 먹어도 맛 괜찮은 거 추천해줄 수 있니?!
20:18 l 조회 5
곱도리탕이란걸 처음먹어봤는데
20:18 l 조회 13
결혼식때 이모들까지 한복 대여 해드리는건 보통 안하지???1
20:18 l 조회 5
5060인데 사무직하는 사람 드물어?2
20:18 l 조회 26
익들아 이 상의 출근룩 가능이지??40
20:18 l 조회 24
운동하는 것보다 덜 먹는게 살빠지는 것 같아4
20:1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