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분명 키오스크로 결제해서 카드명세서도 왔거든 근데 키오스크 에러로 결제가 안됐다는거야 근데 난 여전히 결제된상태야... 어이없어서 그래서 지금 내가 두번 결제해야되냐니까 그렇대 그럼 처음에 결제한건 어쩌냐니까 내일 알아서 카드사에 전화하라고, 자기들이 조회하려면 일주일걸린다 이래서 일단 결제는 할건데 결제 취소된건지는 알아서 확인해서 연락주라고하고 끝냈어
결제문자 왔는데 돈받는 쪽에선 결제 안된 경우도 있어?
|
난 분명 키오스크로 결제해서 카드명세서도 왔거든 근데 키오스크 에러로 결제가 안됐다는거야 근데 난 여전히 결제된상태야... 어이없어서 그래서 지금 내가 두번 결제해야되냐니까 그렇대 그럼 처음에 결제한건 어쩌냐니까 내일 알아서 카드사에 전화하라고, 자기들이 조회하려면 일주일걸린다 이래서 일단 결제는 할건데 결제 취소된건지는 알아서 확인해서 연락주라고하고 끝냈어 결제문자 왔는데 돈받는 쪽에선 결제 안된 경우도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