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12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애국심 진짜 없고 언제든 기회만 있음 탈조선 드릉드릉인데 올림픽에서 우리나라가 지면 세상 우울함,,, 이기면 기쁘고,,, 이게 무슨 심정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뭔가 선수들한테 감정이입이 되는 거 같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맞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수들 노력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에바야 해보지도 못하고 떨어지면 세상 우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있는디 쓰니가 없다고 생각해서 없다고 느껴지는게 아닐까??? 나도 없다고 생각했는데 사실 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쨌든 모국이니까 당연하다고 생각함 나도 그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거지존인데 머리 자를까말까 고민중잉데 우야지
17:30 l 조회 2
현대차 이 ㅆ.......... 아오
17:30 l 조회 3
공무원 사회복지 인기직렬 아니야?1
17:29 l 조회 4
아 햄부기 시켜말아
17:29 l 조회 5
ADR 악재호재 얘기 갈리는데 걍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줌1
17:29 l 조회 11
승무원 대한항공 서류합 널널한 편이야…?
17:29 l 조회 7
나이 많은데 중소 노리는거면1
17:28 l 조회 7
익들 해보고 싶은 원데이 클래스 있음 ?2
17:28 l 조회 5
몇 년 간 힘들었던거 말못하다가 이번에 터졌는데 진짜 잠깐 죽을까 생각했어 ㅎ ㅠ 1
17:28 l 조회 6
team 반수러 재수학원 왔는데 대학생활 그립다
17:28 l 조회 5
정신과 약 2알밖에 없는 건 안 심해서 그런거야? 아님 초반이라 그런거여?5
17:28 l 조회 6
외모나 신체적 콤플렉스 어떻게 이겨내?? 3
17:28 l 조회 13
29살 이직 하려면 이제 평생직장 생각하고 해야하나?3
17:27 l 조회 11
근로장려금 말이야2
17:27 l 조회 14
생리기간인데 런닝해도되나?2
17:27 l 조회 13
현직장 2년차인데 월급 인상 얘기가 없네 3
17:27 l 조회 12
씨유에 들기름묵은지참김 맛잇다
17:27 l 조회 6
친구랑 혼술바가가러 했다가 못간다니까 약속 깨는데 남미새인가4
17:26 l 조회 20
난 여름에 긴머리 자를까고민 머리카락도상하고5
17:26 l 조회 10
저녁 조기매운탕vs냉짬뽕5
17:2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