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34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이거 마지막득점인가? 암튼 그때인거같은데 

두 팀 동시에 손이 닿았잖아 그리고 우리팀 쪽으로 떨어졌는데  

우리 득점인거야?? 룰을 모르겠다ㅠㅠ 

배구잘알들아 나 이거 설명해주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라인아웃!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배알못이지만.. 일본이 더 마지막까지 닿았고 라인 밖으로 떨어진고 아니였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면 머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대편 손 맞고 코트 밖으로 떨어져서! 아웃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본 선수들 손에 맞고 밖으로 나가서 우리가 득점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밖으로떨어져서 아웃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네트쪽 라인 밖으로 떨어졌으니까 일본이 마지막으로 터치하고 떨어진 걸로 인정돼서 득점된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박정아 선수가 일부러 돌려서 상대 선수 손 맞고 라인 밖으로 나가게 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돌린거구나!!!! 라인밖으로 나가서 점수 난건 알았는데 동시에 손이 떼진거같아서 궁금했어
공을 돌려서 결국에 먼저 공에서 손을 뗀거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격권을 우리가 쥐고 있고 마지막 터치가 일본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마지막터치가 아무리봐도 그냥 동시인거같아서 궁금했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 경우 블로킹 한 사람들이
저 공에 대해서 마지막 터치를 한 사람이라고 보거든!
터치하면 해야될 일은 둘 중 하나
내 편으로 공이 와서 터치했으면 공중으로 띄워 살리거나
상대편으로 공을 터치해 보냈으면 땅으로 내리꽂는거
근데 상대편으로 보내는 경우는 무조건 '선 안으로' 들어와야해
저 경우는 블로킹을 했으니 (터치를 했음) 공을 상대 진영 안으로 보내야 하는데
선 밖으로 나가서 블로킹의 실점이 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박정아 선수가 흐름상 공을 마지막까지 터치한걸로 보여도
국제법은 블로킹을 마지막 터치로 규정하고 있고...
아무튼 이정도면 이해될 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입했으면 26살에 대학생인 사람 많겠지?1
0:33 l 조회 7
깡돌이 사랑해
0:33 l 조회 2
자기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이유가 있어? 5
0:33 l 조회 17
미래에 우리 언니랑 결혼할 사람 불쌍해 (더러움주의
0:32 l 조회 7
다들 아랍상은 안좋아하고 두부상만 좋아하는듯 한국인들은5
0:32 l 조회 10
자기가 재능 있는지 없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어??1
0:32 l 조회 7
첫 연애가 첫사랑이 아닐수이써??3
0:32 l 조회 7
베란다가 마당같은 역할을 해준다고 하잖아 오늘 좀 실감했어
0:32 l 조회 5
ㅈㅂ 썸남 왜 연락아 없는 지 봐줘.. 2
0:32 l 조회 19
좋은 아빠, 남편인 척하는 팀장...2
0:32 l 조회 10
방문교사 해본익있어??
0:32 l 조회 2
일하다가 시비 걸렸는데 이거 어떻게 잊어?
0:31 l 조회 5
짝남한테 잘자라고 하려다가 오타나서 자라 이럼 ㅋㅋㅋ쿠ㅜㅜ
0:31 l 조회 7
알바할때 1년 일한다하고 그 전에그만두는 애들 많음?2
0:31 l 조회 9
반반육아는 이거임
0:31 l 조회 7
연애한지 1주일 됐는데 벌써 식은 거 같아 ㅋㅋㅋ
0:31 l 조회 9
태국마사지사들은 1회에 얼마벌어? 건전샵말이야1
0:30 l 조회 8
괄사 하는 애들아1
0:30 l 조회 7
기타 여자들아 여친 왜 화난거야? 22
0:30 l 조회 33
국수해먹었어
0:3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