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34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하이큐도 보고 배구도 보는 사람인데 이겼다고 누가 하이큐의 나라지 이러는거 뇌절같음 어디 나라긴요 일본이지 ,,, 뭔 자꾸 하이큐를 갖다 대 별개로 봐라 좀 걍 우리나라 이긴걸로 좋아하라고... 기뻐하기도 바쁜데 자꾸 우리나라 이긴 일에 일본 애니를 갖다붙여
대표 사진
익인1
하이큐의 나라는 일본인디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이큐 관심없지만 그게 일본 거라는 건 안다,,, 하이큐 필요없어잉!!!!!!!!!!! 한국 여배 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하이큐는 일본꺼고 우리는 김연경 보유국이라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갖다붙이지말았으면 배구 팬들은 대부분 싫어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꾸 투디판 쓰리디로 끌어오는거 자체가 뇌절이고 실례인데 뭘 진지하게 받아들이니 마니 하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투디는 투디 쓸디는 쓸디 서로 존중하자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걍 일본부르는말임 하이큐의 나라를 이겼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누가 하이큐의 나라지 이게 일본을 말하는거라고? 음ㅋㅋ 전혀 아닌거 같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타 sns에서 일본 조롱하려고 쓴 거 아니였어? 진심으로 하이큐 우리나라꺼라는게 아니라 난 그거말고 하이큐의 나라를 이겼다 이거 말한거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은 애니보는 극소수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아니던데 내가 말한건 위에 저 댓임 저걸로 인티에 몇번 글 올라왔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티에도 하이큐의 나라라고 하는 사람이 있었어? 개충격 으 오ㅌㅋ 같다ㅠ 그건 몰랐네 난 걍 하이큐의 나라 = 일본 이거인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ㄹㅇ 과몰입지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채팅방 뭔가 슬라이드처럼 되는거
22:53 l 조회 2
질문 해놓고 답장해주니깐 감사 인사 없는거 빡치네
22:52 l 조회 2
스쿼트하면 다리 얇아짐???
22:52 l 조회 5
익들아 왕복 3시간 출퇴근 빡세겠지?
22:52 l 조회 3
수간호사랑 시니어간호사 같은 말이야?
22:52 l 조회 4
기간제교사익인데 진상학부모 체감비율
22:52 l 조회 5
이거 토스통장 만들라고 유인하는거지?1
22:51 l 조회 5
쪽팔려게임을 모르는 사람도 잇네; 말됨?2
22:51 l 조회 9
취준생익들아 너네 용돈이랑 학원비(또는 자격증공부비용등) 어떻게해?1
22:51 l 조회 5
자취방 집주인한테 문자 이렇게 보내는건 부적절해?
22:51 l 조회 14
렌즈 뭐가 나아?3
22:51 l 조회 9
과즙세연 윤곽했다하잖아1
22:50 l 조회 28
염색 당일에 머리 빡빡 감으면
22:50 l 조회 4
상비 슽체형인데 ㄹㅈㄷ여리핏 가디건찾음1
22:50 l 조회 9
키 155면 몇키로여야 날씬해보일까?2
22:50 l 조회 9
죽을 것 같아 1
22:50 l 조회 5
토익스피킹 공부 하나도 안했는데ㅠ 내일 시험이거든? 가서 아무말도 못하면 어케되지3
22:50 l 조회 8
공포에 사야하는데
22:50 l 조회 6
미장 나락가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50 l 조회 23
내로남불인 애한테 뭐라고 말해? 1
22:4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