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36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9
이 글은 4년 전 (2021/8/01) 게시물이에요
어느나라든 음침한 사람 있긴 할테지만 일본인 중에 유독 많은거?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많은거맞음 걔네 사무라이정신 때문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주그냥 조상-후손대대로음침한나라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특유의 문화가 있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우리나라 사람들 대대로 급한... 그런거랑 비슷한 느낌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 인정ㅋㅋ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급하고 답답해 하는거랑 비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향이야 남 앞에서 드러내지 않고 예의차리고 돌려말하는걸 예의라고 생각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일본간 사업하면서 거래하고 그럴때
일본 바이어가 "알겠습니다"이러면 한국에서는 오케이 사인 혹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해석하는데, 사실은 일본입장에선 완곡한 거절이었던거.. 대표적인 문화차이로 배우기도 함
그런 성향이라 앞뒤가 다른 느낌이라 음침하다고 하는듯.. 특유의 폐 끼치기 싫어하는 문화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장 도쿄올림픽 중요직도 이지메로 나가리 해버렸잖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역시 이지메의 나라 답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나라 성향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기들끼리도 인정 하던데 특히 교토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쿄토가 ㄹㅇ 심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성향을 지칭하는 일본말도 따로 있음.. 물론 기억은 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나라 성향 아닐까 우리나라가 약간 뭐든 빨리빨리 해야한다는 그런 성향 많은것처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나라의 사상 자체가 그래서 실제로 그런 사람 많음 걔네는 그걸 나쁘다고 생각 안할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 자신의 이득을 위해 거짓말을하고 그게 들키지 않으면 진짜가 된다고 생각함 국민 정서가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https://instiz.net/pt/6561380
이거 봐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나라도 음침한 사람 많은데 걔네는 약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음침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 있는데 오사카랑 쿄토 사람들 비교하는 짤 완전 웃겼는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문화가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옛날에 그렇게 안 하면 즉사 당했어서 그렇다는데... 근데 직설적인 사람도 있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 나라 종특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쿄토가 심하다고하던데 같은 일본인도 싫어한다는 내용을 인터넷에서 본적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 좀 돌려 말하는 화법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돌려 말하는 게 문제가 아니라 앞에서는 괜찮다고 하고 뒤애서 컴플 걸고 욕하는 게 문제임 진짜 가까운데 먼 나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섬나라 종특 음침한거 맞음 과학적으로도... 영국애들도 좀 음침한데 그나마 유럽연합이랑 교류해서 ㄱㅊ해졌눈데 일본은 더음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영국도 그렇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괜찮다고 말해놓고 뒤끝없으면 되는데 뒤끝 개쩔어서 비슷하게 돌려주는 그런게 있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속내를 안 드러냄 근데 그 속내가 아주 음침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 진짜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 이거임 그리고 빙빙 돌려말하는것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옛날에 국어 선생님한테 들었는데 일본 여행가서 지하철 탔는데 사람들 되게 남한테 관심 없는 것 같다고 해야하나.. 그냥 고개 내리고 있는 사람들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고개 내리고 눈은 위로해서 사람 뚫어지게 보는거였다고 하셔서 소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소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걔네는 오히려 속내 드러내는 거를 안 좋게생각해 특성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아무리 친해도 솔직함을 드러내진 않는것같음..체면문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심 우리나라도 심하다 생각하는데 일본에서 살았음 나 스트레스 받아서 병원 갔을듯 ;... 음침해 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혼네(속마음) 다테마에(겉으로 드러내는거)가 문화로 잡혀있는거 보면 음습한거 맞음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문화가 그렇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혼네 타테마에...쟤넨 알면알멸수록 진저리 처지는 족속들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전공 강의에서 국화와 칼 분석하는 거 있었는데 ㄹㅇ… 그 책 읽으면 일본인이 왜 음침하다는지 이해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약간 섬나라 종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혼네 타테마에라는 단어가 있는것부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첨부 사진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음침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개네 문화임 시대가 변해도 국민성이나 나라별 성격은 안변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리고 사무라이가 말만 사무라이 정신이지 사실 키작은 양아치들이라고 보면 돼 일본이 욕도 약한 이유가 조금만 허튼 짓하면 사람 베고 다니고 한 덕분에 일본 욕이 발달하지 않은거지,,,ㅇㅇ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라떼 하루에 3-4잔씩 마시면 커피머신 사는게 낫나
20:03 l 조회 1
회사생활이 원래 이런건가
20:02 l 조회 1
강아지 관절 신기하다
20:02 l 조회 1
폰바꿨는데
20:02 l 조회 1
채용중이냐고 문자 보냈는데 읽고 답이 없음
20:02 l 조회 2
업무 보고 내가 실수한거니
20:01 l 조회 4
카톡 선물 잊으셨나요 그거 안 오는 방법 없음???
20:01 l 조회 6
대부분 남자들은 4
20:01 l 조회 21
힘빠진 군수 6월 30일까지 근무한다고 하니깐
20:00 l 조회 7
난 진짜 큰돈 버는일은 못보나바
20:00 l 조회 15
표정 자세 안좋은거 고쳐야 한다고봐? 3
20:00 l 조회 11
01년생이면 사회생활 한참할 나이야??5
20:00 l 조회 18
아으 내가 어제 삼전을 왜샀을까 2
19:59 l 조회 24
토익스피킹 ㅈㅇㅋ vs 시계토끼 교재 추천좀 둘다 여러권이네12
19:59 l 조회 12
재밌고 싫지않은데 두번은 못보겠는 그런영화들 있지않니4
19:58 l 조회 17
목걸이 골라줄사람ㅠㅠ1
19:58 l 조회 15
하닉 계좌파서 새로 저점 잡을까 생각중7
19:58 l 조회 25
수서역에 도착해서 3시간 정도 뻥 비는데 어디 갈만할 곳 없을까...2
19:58 l 조회 18
번개장터 차단 당한거 못풀어?
19:57 l 조회 12
20대초가 셀린느 프라다 코치 들고 다니면 이상할까?8
19:57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