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41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3
이 글은 4년 전 (2021/8/01) 게시물이에요
노베 600~ 700~ 한달 공부하고 800~ 900~ 이러는 사람 흔한데 나만 공부해도 점수 안오르는 이유가 뭘까 

 

내가 5개월동안 토익 공부 해보면서 느낀것들은 

일단 나는 고딩때 영어 공부 안했어서 흥미도 없고 정말 안 친했음 단어 외우는것도 싫고~ 사람들이 단어가 젤루 중요하대서 하루에 30개라도 외우려고 하면 5개 외우고 꼭 딴짓함 

 

이유는 여태껏 영어공부를 안해왔기 때문에 막상 하려고 하니 집중도 안되고 계속 책펴놓고 멍만 때리는거임 이게 제일 크다고 생각해 그래서 나는 4개월동안 책 펴놓고 앞장만 깔짝대는 공부를 했음 1달정도는 학원을 다녔는데 그때도 성적은 오르지 않았고 (솔직히 열심히 안했음) 그래도 이제 어떻게 공부하면 되겠다 이 정도 감만 익혔었음 

 

목표점수가 700이었는데 기한 한달안에 땄어야됐음 그동안 게으르게 공부하다보니 한달 남은거지...한달밖에 안남으니까 막 책펴서 문법 공부하고 듣기문제 푸는 연습하고 단어 하루에 해커스 노랭이 보카 데이3씩 했음 한 1주 조금 넘게 이 짓만 반복하니 이제 대충 문제푸는 감이 생김 남은 시간동안 기출만 풀었음 미친듯이 푼건 아니고 중간중간 설렁설렁 했던적도 있음 이렇게 해서 시험 보니까 710 나오더라 

 

집중만 잘하면 700은 금방 나오는거임 공부하는데 안느는건 집중을 못해서일 확률이 크다고 봐...
대표 사진
익인1
오오 나 토익 아직 한번도 안해본 사람인데!! 나중에 할때 꼭 명심할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cma만들었는데 수익률봐ㅋㅋㅋㅋㅋㅋㅋㅋ
19:15 l 조회 1
집값이 저출산 원인중에서 제일 큰듯
19:15 l 조회 1
회사 성수에 있어서 멋쟁이들 많이 보는데 나는 한없이 누추함
19:15 l 조회 1
간 안 좋은 사람 본 익들 들어와바
19:15 l 조회 1
아까 강아지 데리고 잠깐 주민센터 다녀왓는디 ㅋㅋ
19:15 l 조회 1
개인적으로 개신교 신자보다 선행을 하는 무종교인이 더 착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19:15 l 조회 2
한국인 MBTI 유형 순위
19:14 l 조회 14
얘들아 친구가 나 은연중에 돼지라고 생각한걸까……??ㅋㅋㅋ
19:14 l 조회 12
사주는 드럽게 안맞는데 점성술은 소름끼치게 잘맞음1
19:14 l 조회 6
중고신입으로 이직하려고 하는데
19:14 l 조회 7
730까지는 슬로우 조깅 하나 싶은데
19:13 l 조회 8
와플하나 다 못먹는 사람있냐1
19:13 l 조회 12
450일 사귄 친구가 "300일 사귄건 연애도 아니지”하는거 어케 생각해3
19:13 l 조회 12
내가 오늘 산 주식은..
19:13 l 조회 21
실업급여 2차 특강으로 제출하려는데 여기서 하나 골라서 보면 되는거지?
19:13 l 조회 4
ATM기기 동전도 뽑히면 좋겠다1
19:13 l 조회 6
헐 7월달에 일본가기로했어9
19:12 l 조회 21
원래 회사에서 팀끼리 서로 싫어해? 2
19:12 l 조회 16
요즘 비비들 왤케 커버력이 별로냐...
19:12 l 조회 6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어요
19:1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