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523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6
이 글은 4년 전 (2021/8/01) 게시물이에요
아 ㅋㅋㅋㅋㅋ 

나 거의 10년동안 롱헤어였거든 

염색만 색 바꿔서 몇번 했지 머리길이는 항상 등 다 덮는 롱헤어였단 말야 

머리 숱 엄청 많고 곱슬이어서 머리 무게 없으면 방방뜨는 머리라 ㅋㅋㅋㅋ 

근데 이번에 씁 숏컷 해볼까 라고 넌지시 흘렸더니 아빠부터 제발 하라고 하셔서 기왕 맘먹은거 하고왔더니 

엄빠 두분 다 머리짧은 거 보시고 박수치심 

드디어 10년묵은 체증 내려갔다고...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싫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시원해보이냐 정말 깔끔해보인다 하고 칭찬지옥갇혔는데 

좀... ㅎㅎ... 서운도 하네...... 시원은 해 ㅎㅎ......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샵갔더니 디자이너 선생님이 정말... 자르실거에요...? 아깝다... 라고 할 정도로 길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 부럽다 나도 해보고싶다 ㅋㅋㅋㅋㅋ 단발도 해본적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멋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아빠도 진짜 예전부터 숏컷 좀 하라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부모님도 숏컷숏컷 노래를 부르셨음....ㅜ 근데 내가 머리 짧으면 사자된다고 완강히 거부했었던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엄마도 나 머리 말릴때 맨날 가위 들고옴 잘라버릴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닠ㅋㅋ어머님아버님 ㅠㅠㅋㅋㅋㅋㅋㅋ 요즘같은 여름에 진짜 시원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숏컷 해볼까 자꾸 생각햌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가끔씩 생각만 해봤었ㄴ는데 요즘엔 진짜 해볼까 싶기도 하곸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처음 숏컷했을땐 우리아빠 울상이었는뎈ㅋㅋㅋㅋㅋ큐ㅠㅠ가족들 반응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 아빠는 안산선수한테 금메달 하나 더 주고싶으시대..... 덕분에 우리딸 머리잘랏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앜ㅋㅋㅋㅋㅋㅌ금메달 하나 ㅋㅋㅋㅋ진짜 엄청 기쁘셨구낰ㅋㅋㅋㅋ근데 우리아빠도 첨에만 그러고 그 뒤엔 좋아하시더랔ㅋㅋ그 뒤로 거의 매년 여름만 되면 자르고 그랬는뎉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멋져!!
나도 좀 밖에 잠잠해지면 미용실 가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고딩때 처음으로 숏컷 했는데 엄마가 막내딸이 아들 됐다고 아들 셋이라고 잠시 슬퍼함 근데 웃김 엄마도 숏컷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엄마도 숏컷임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나도 예전에 했다가 지금은 취준 때문에 장발인데 요즘 숏컷 뽐뿌와서 미치겠음 ㅠ 취업만 하면 다시 확 잘라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숏컷까진 아닌데 장발했다가 단발하면 산뜻하다고 부모님이 젤 좋아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부모님들 반응 다 똑같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 살짝 서운할 정도로 좋아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집도 맨날 나보고 머리자르라고 난맄ㅋㅋㅋ 긴머리 엄청 싫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모님 반응 진짜 다 똑같나봐 너무 웃겨 ㅋㅋ 나도 단발로만 잘라도 엄마아빠가 박수로 맞이해주셬ㅋㅋㅋㅋ 여름엔 맨날 머리 자르라고 잔소리하심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엄빠도 나 단발하는거 엄청 좋아하시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나 단발 좋아하긴 해 돈아까워서 1년에 한번만 머리 잘라서 그렇지...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숏컷 넘조아,, 머리숱 많아도 좋고 머리숱 적어도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어른들은 짧은머리 시원+단정해보인다고 엄청 좋아하시더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222자르면 시원하다고 좋아하심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3 마저ㅋㄱㅋㄱㄱㄱㄱ울아빠 옛날부터 숏컷 노래를 부르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울엄마는 세상 단호하게 난 안어울릴거라고 ㅋㅋㅋㅋㅋ근데 맞긴 해 숱이 넘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런식으로 계속 거부했었거든ㅋㅋㅋ 이번에 자를때도 숱쳤는데 선생님이 숱을 아무리쳐도 티가안나네요...^^... 하실정도라 우리 엄마는 그래도 강경 숏컷파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나도 해보고싶다 ....!!!!! 진짜 편하겠다 덜 덥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산 선수 사진 들고가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이렇게 해주세요 라고 하긴 했는데 디자이너쌤이 머리기질상 이렇겐 안된다고 그것보단 조금 길게 해주셨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혹시 보여줬던 사진 줄 수 있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마워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0년동안 긴머리였다니ㅋㅋㅋㅋ 부모님 반응 이해된다 나도 기니까 좀 자르라고 그러던데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부모님들은 다 숏컷 원하더라 우리엄빠도 제발 잘라버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무조건 기르라고 하는데 숏컷 해보고 싶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 엄마도 안산 선수 보고 나한테 계속 너도 저만치 좀 잘라봐라 애매한 단발 말고 확실하게 좀 쳐봐라 이러고 계셬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 아빠도 맨날 제발 좀 자르라고 그럼ㅋㅋㅋㅋㅋ
꺄하 쓰니 머리 빨리 마르겠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곱슬이라 그런 예쁜 머리 안나와서 모하지만... 넘 예뻤어 진짜 뽐뿌 지대로더라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숱 많고 곱슬머리가 숏컷하면 오히려 더 방방뜨지않아?ㅜㅜㅜ나도 곱슬인데 뜰까봐 고민중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래서 숏컷 싫어 였는데 올 여름 너무 덥기도 해서 확 자른거!! 단발에 가까운 숏컷이라 덜 뜨게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머리 길다가 짧아지면 진짜 속시원함!! 여름에 목 다 덮어서 덥거나 묶어서 무겁지도 않고 특히 가방 멜 때 지퍼나 어깨끈에 머리카락 물리는거 없어서 너무 좋아 근데 겨울엔 쫌 추움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0년묵은 체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머리 더 뜨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발과 숏컷 그 사이쯤이라 덜 떠!! 그리고 일부러 머리 안쪽에 바리깡도 밀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안산 선수 너무 멋있어보여서 요새 계속 숏컷하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집안 분위기 너무 귀엽고 깜찍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숏컷 해보고는 싶은데 관리하기 무서워서 못하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ㄴㄷ 숏컷하고 우리 가족들 다 나와서 박수치고 아침에 눈 뜨고 마주치면 또 잘 잘랐다고 박수쳐주고 무슨 저쪽나라 수령님된 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진짜 어른들은 짧은 머리 엄청 좋아하셬ㅋㅋㅋㅋㅋㅋ 어우 시원하네!! 이러면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머리 허리까지 오는데 칼단발 보다 좀 더 짧게 자를까 생각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왕 나도 곱슬이라 짧은 머리 못하눈데ㅠㅠㅠ파마도 같이 한거얌???나도 여름이라 좀 더 짧게 자르고 싶긴 한데 곱슬이 너무 심해서 못하겠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드라이로 관리할수있을정도!! 드라이 필요하긴 한데 롱헤어였을때보단 드라이 시간 확 줄어서 나름 괜찮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담주 하러 갈구야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예뻐보이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화가 안되는 얼굴이라서 너무 슬프다
6:33 l 조회 2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6:33 l 조회 7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1
6:32 l 조회 20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1
6:32 l 조회 11
어제 치킨을 그렇게나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1
6:31 l 조회 5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1
6:30 l 조회 21
치폴레 먹어야지
6:29 l 조회 10
누가 사다준 향수 묘하게 모기향 냄새나서 방치한지 4년
6:28 l 조회 16
생일인데 바빠서 연차 못썻다 흑1
6:26 l 조회 10
연애할때 이사람이랑 연애하면 안된다는 주변신호2
6:26 l 조회 63
하ㅠ 택시기사님 아들이랑 소개팅하게 생김23
6:24 l 조회 184
몸매 미의 기준은 선천적인거야 학습된거야1
6:23 l 조회 18
어제 회 먹을걸...
6:23 l 조회 11
원래 직장인들 다 이러고 사는거야? 2
6:23 l 조회 46
진심 대학생들 종강 너무 부럽다
6:23 l 조회 12
향수샀는데 찰떡아이스향
6:23 l 조회 54
야 니넨 카톡 친추나 전화번호부 칼같이 정리함?
6:22 l 조회 18
현관문 새게 두드리면서 계세요?ᩚ?ᩚ?ᩚ 그러는데 나 이거 번개탄산거때문에8
6:22 l 조회 229
심리상담 오래 하는 사람들보면 신기함
6:19 l 조회 25
다들 창문 열고 자?4
6:18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