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입소했다가 지금 폐렴 심해져서 중환자실로 가신대 상태는 엄청 나쁘진 않은데 움직이면 숨쉬는게 좀 힘든가봐 그래서 일단 큰 병원으로 옮기고 대부분은 괜찮아서 퇴원하는데 혹시 만약에 라는게 있으니까...너무 손떨리고 침착하려고 하는데...제발 기도해줘
| 이 글은 4년 전 (2021/8/01) 게시물이에요 |
|
코로나로 입소했다가 지금 폐렴 심해져서 중환자실로 가신대 상태는 엄청 나쁘진 않은데 움직이면 숨쉬는게 좀 힘든가봐 그래서 일단 큰 병원으로 옮기고 대부분은 괜찮아서 퇴원하는데 혹시 만약에 라는게 있으니까...너무 손떨리고 침착하려고 하는데...제발 기도해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