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701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10
이 글은 4년 전 (2021/8/02) 게시물이에요
공부 안 할 거면 왜 과외 받냐고 오늘 수업 시작하고 거의 10분만에 나가심........우리 엄마한테 직접 전화하시겠다는데...하......
12

대표 사진
익인128
나도 숙제 안 해서 학원 관두고 그랬던 적 있어서 공감되네… 근데 선생님한테 더 공감됨 나중에 보니까 내가 그 샘한텐 얼마나 의욕 없고 가르치기 싫은 학생이었을까 싶고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진짜 괜찮은 쌤이다
나 같으면 낼름 시간만 채우다가 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쓰니 본인이 숙제를 "못"했다가 아니라 "안"했다고 말한 건데 당연히 선생 입장에서 더 공감을 해줄 수밖에 없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과외할때.. 학생이 숙제안해보면 진짜 답답..가르친거 또 가르쳐줘야해 진도 나가기도그래 근데 성적안오르면 안오른다고 뭐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나도 그런 적 있어...그래서 문자로 장문 편지 씀 너무 죄송하다고 ㅠㅠㅠ 그래서 다시오셨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너가 제대로 숙제 안하고 그랬으면..어쩔수없네 지금부터 정신차리고 하면 되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과외해보니 적은 돈도 아니고 성적 올려줘야 한다는 책임감과 부담이 엄청나더라 나는 잘 가르치려고 준비 많이 해가는데 숙제도 안해놓고 의욕도 없으면 내 기분은 둘째치고 학부모님께 죄송해서 못하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나 학생때는 과외 많이 받았고 지금은 대학생인데 과외로 내 돈 벌어서 둘 다 이해가네 ㅠ 근데 나는 과외하는 동안 부모님 생각해서라도 늘 숙제나 준비 잘 해갔어 쓰니 아직 학생이면 교육비 그거 다 부모님이 내시는 거일거 아냐 힘들게 돈 버시는 부모님 생각해서라도 다음 과외는 열심히 하자 만약 하고 싶은 마음 없는거면 부모님한테 말해서 안 하는게 쓰니한테도 미래의 과외쌤한테도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괜찮은 분이신가 보다 대충 가르치는 쌤은 아닌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근데 쓰니도 잘못한 거 아는 것 같은데 너무 심한 말 하는 애들은 뭐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과외 개꿀알바 맞고 선생이 먼저 그만두는 경우도 찾아보기 어려운거 맞음. 근데 그렇다고 해도 다음 과외를 받을 때는 전에 했던 애 성적이 첫번째기 때문에 애들이 안 따라오면 하는 보람도 뭣도 없고 싸우다가 끝남
마찬가지로 과외하는 사람들한테 제일 중요한 고3을 수능 3개월 남기고 포기하는 거면 숙제 하나 안한걸로 10분만에 관뒀다고는 절대 생각 안 들고 평소 어지간히 쌓인 게 터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나같으면 걍 애도 의욕도 없고 성적도 안나오는데 수능도 얼마 안 남았겠다 애들 스트레스나 풀어주려고 농담따먹기나 하다가 돈만 받고 튀었을 텐데 그 사람 좋은 사람이다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스카이 재학생이라 중고딩 사촌동생들 공부도 여러 번 봐줬고 과외도 해본 적 있는데 진짜 이게 선생 입장에선 시킨 거 안해올 때만큼 막막하고 스트레스 받을 때가 없음...
내 사촌동생들 얘기 해보자면 얘네는 공부 자체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대서 문제집 고르는 법이나 노트 정리하는 법, 공부 계획 짜는 법부터 시작해서 과목별로 공부하는 방법 하나하나 세세하게 다 가르쳐줬는데 얼마 후에 성적 떨어졌대서 내가 알려준 대로 했는데도 그런 거냐고 물어보니까 걍 이전이랑 단 하나~도 변화가 없었을 때 개허탈했음 ㅋㅋㅋㅋ... 따라하려는 척이라도 해보든가 그래놓고 시험 점수 나올 때마다 언니 누나 난 틀려먹었어 하면서 징징거리고 공부방법도 매번 다시 알려달라 해서 난 똑같은 얘기 계속 하고 ㅠ 수십 번 앵무새마냥 똑같은 소리 하니까 걍 화딱지만 나서 더 이상 얘네랑 공부 얘기 안 하고 싶어지더라고... 요즘은 그냥 애들이 비효율적으로 공부하든 아예 틀린 방법으로 하든 허허 그래 잘했네 알아서 해~~~ 하고 딱 신경 끄고 일절 손 안 대고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말은 이렇게 했지만 나 사촌동생들 진짜 아끼거든? 가족이어도 이런데 생판 남인 과외 학생은 오죽하겠어 ㅠㅠ 학생이 뭘 알고 뭘 모르는지 내가 뭘 가르쳐야 하는지 가장 빠르게 알 수 있는 방법이 숙젠데 그걸 안 해오는 건 준비물 안 가져오는 거나 다를 바 없고, 선생으로 치면 수업 준비 1도 안 해와서 학생이 뭐 물어봤는데 버벅거리면서 급하게 답지 읽어주는 거나 똑같음... 학생도 저런 선생한테 배우고 싶진 않을 거 아냐 선생도 최소한의 수업 들을 준비 안 해오는 학생한테 가르칠 의욕 안 생긴다 ㅠ
반대로 성적이 좀 안 좋아도 하라는 거 잘 해오고 잘 따라오려고 노력하고, 내가 설명해주는 거 하나라도 안 놓치려고 눈 초롱초롱하게 뜨고 집중하는 애들은 너무 예뻐서 매번 학부모님한테도 학생 본인한테도 칭찬 엄청 했고 수업 때마다 내가 알고 있는 거 달달 긁어서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고 애씀 이런 애들이 결국 성적도 오르더라고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냉면+만두 세트인데 만두를 뭐 30알이나 주냐
17:56 l 조회 2
팝업알바 3개 지원했는데 다 붙음 ㅎㅎ
17:56 l 조회 3
엄마 다니는 병원에서 할머니를 언니라 불렀다가
17:55 l 조회 4
리그오브레전드 낼 로크 출시일 맞지?
17:55 l 조회 3
진짜로 돼지김치찌개보다 참치김치찌개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1
17:55 l 조회 6
옷 수선했는데 아줌마랑 싸울 것 같아 익들 생각 한번만 말해줘ㅜ
17:55 l 조회 8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 왜 낳아서 안죽이고 낙태를해?1
17:55 l 조회 8
친구 네일 받은거 보여줬는데 순간 놀램...
17:55 l 조회 4
다들 만두 꿀조합 좀4
17:55 l 조회 6
lg가 제일짜증나
17:55 l 조회 5
원래 노래 듣고 있다가 인티 오면 노래 끊겼나??
17:55 l 조회 3
늙는게 무서워서 아이크림 바르는데1
17:55 l 조회 9
쿠팡 주간 확정 전날 몇시정도에 오는 편이야?
17:54 l 조회 2
이시간에 검진 오는거 실화냐...1
17:54 l 조회 10
소개팅가디건 ㄱㅊ??????? 2
17:54 l 조회 10
혹시 대마 냄새 잘 아는 익들 있어?4
17:54 l 조회 9
옷 잘 입기 제일 어려운 체형은 뭘까?4
17:54 l 조회 15
하닉 살 돈 없는데 sk스퀘어나 살까..1
17:54 l 조회 15
공들인 이력서 서탈 당했는데 홧김에 니들 회사 망하라고 평생 저주할꺼라고 문자 보냈어1
17:54 l 조회 19
재테크 인플루언서?가 6월중순말에 폭락장온다고 본인은
17:5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