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80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4년 전 (2021/8/03) 게시물이에요
뭘 해도 결국 용서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잖아 

못생겼으면 큰 잘못 아니더라도 그 사람 거의 죽일듯이 물어뜯는데 외모가 잘나면 그 잘난 외모라도 좋아해준다는 게 참 ㅎㅎ 굳이 공인이 아니더라도 삶이 편하니까 부럽네...
대표 사진
익인1
내 친구중에 목소리까지 합쳐서 진짜 사랑스러운 애 있었는데 걔는 살짝 선 넘는 짓 해도 다 넘어가고 어딜 가도 처음보는 사람들이 부둥부둥해주고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엄청 큰 실수나 잘못해도 그때엔 대다수의 사람들이 뭐라 한다지만 결국 시간 지나면 그냥 예쁜 애 잘생긴 애 사랑스러운 사람 이건데 못생긴 사람이 그런 일 생긴다? 평생 낙인이고 꼬리표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큰잘못해도 못생기면 모두의 적인데 이쁘거나 잘생기면 소수의 편들어주는 사람이 생기더라..
진짜 외모지상주의 너무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ㅋㅋㅋㅋㅋ.... 아무리 예쁘고 잘생긴 게 좋다지만 그렇다해서 잘못들이 정당화되는 건 아닌데 금방 잊혀지고 금방 사랑 다시 받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예쁘면 특혜받는거 인정인디 못생겼다고 그래..? 진짜 주변에서 그런경우는 본적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주변에서 직접 보고 들은 것도 그렇고 건너들은 것도 다 그랬어서 ... 못생긴 애는 뭐 잘못했다 치면 아 @@ 한 애? ㅋ 이렇게 평생 꼬리표인데 예쁜 애들은 결국 예쁜 애로만 기억되고 금방 사랑 다시 받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진짜? 진짜.. 너무한다 근데 난 그런 사람 거를가같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좋아하는 친구 특징 뭐야???
21:02 l 조회 2
나 가끔 머리 넘기는척하는데 이유가
21:02 l 조회 2
30대에 직업 바꾸는 사람은 거의없지???
21:02 l 조회 9
사무실 간식 추천해죠!!!!
21:02 l 조회 3
밀크티 해먹으려는데 돈아까운거같음 갑자기…
21:02 l 조회 4
전쟁난대1
21:01 l 조회 10
기초제품 남은거 어케 버림???
21:01 l 조회 4
다들 자취하면 집 생각난다던데 나만 야호야호임1
21:01 l 조회 5
아파트에서 개가 ㄹㅇ 하루종일 짖음
21:01 l 조회 4
익들아 23살이 2
21:01 l 조회 6
여름에 대구 뚜벅이 죽겠지?
21:01 l 조회 7
소개팅에서 상대가 속도 안맞추고 혼자 밥 다먹는거
21:01 l 조회 7
남친이 이해됨 내가 이해됨? (장거리)
21:01 l 조회 14
주식 현실
21:01 l 조회 16
공단기 30퍼 0.6배수 어떰
21:00 l 조회 5
나 애쉬브라운으로 염색했는데 얼굴 개꺼매...
21:00 l 조회 5
돈모을거면 고양이 키우면 안되겠지..4
21:00 l 조회 9
꽃은 미끼야 웹툰 보고 감겨서 웹소 보는중인데...댕꿀잼이다...
21:00 l 조회 1
밖에서 똥쌀때 꿀팁 알아냄
21:00 l 조회 12
잘 풀릴거라고 해줘..........1
21:0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