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87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4년 전 (2021/8/03) 게시물이에요
언제부터 아팠어? 점점 더 아파져?
대표 사진
익인1
난 담날부터 아파서 3일차 아침에 ㄱㅊ아졌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팔만 아프고 다른건 괜찮았엉?? 혹시 무슨 백신 맞아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두통도 쪼금 있긴했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 화이자나 모더나 중에 맞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모더나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하 나도 한시간 전에 모더나 맞고 왔는데 맞자마자 팔이 좀 아팠어서 ㅠ 근데 다른증상은 없어서 괜찮으려나 했는데 좀 있어야 증상이 나타나는구나 ㅠ 안아팠음 조켓다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2시간 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팔아프고 다른 증상은 없었엉?? 언제부터 괜찮아져써..? 혹시 백신은 뭐 맞았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차는 3일 지나고 괜찮아졌고 2차는 진행중.. 맞은지 25시간 지남 백신은 화이자 맞았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글쿠낭 나는 모더나 맞고 와ㅆ거등 ㅠㅠ 익인이도 이번엔 괜찮았음 조켓넹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왕뚜껑 라볶이 vs 열라면
2:33 l 조회 1
대표가 권고사직을 컨텐츠로 쓰네ㅋㅋㅋㅋㅋㅋ
2:33 l 조회 1
한국 10대 자살률 최근에 더 늘어난거 도대체 뭐땜에 그런거임?
2:33 l 조회 2
간호는 탈임상 할만한거 없나?1
2:32 l 조회 5
전문대 간호 VS 지방 4년제 무역학과
2:32 l 조회 5
오히려 연애하면할수록 결혼 하기 싫어짐 3
2:30 l 조회 18
인티 탈퇴하고 다시 가입한 익들은 왜 다시 가입한거야?3
2:30 l 조회 9
위고비 했을 때 진짜 몸 가볍고 좋았는데4
2:30 l 조회 17
면접에서 실수했는데 너무 후회된다ㅠㅠ
2:30 l 조회 10
책 진짜 단 한 권도 안 읽는 사람 있음?5
2:29 l 조회 39
일본갈때 위탁수하물없이 괜찮을까
2:29 l 조회 7
문어체를 구어체로 쓰면 좀 꼴값같아?3
2:28 l 조회 19
아니...신발을 잃어버릴 수가 있어? 1
2:28 l 조회 17
27인데 지금 하고 있는 게 맞는지 모르겠음1
2:28 l 조회 36
할부지 용돈줘용
2:28 l 조회 15
20대 중반인데 이제 연하만 만나게 돼1
2:27 l 조회 24
상대적으로 공감안갈때 어떻게 해야해3
2:26 l 조회 15
호칭 문제
2:26 l 조회 14
살면서 진짜 못생긴 여자 봤어?7
2:26 l 조회 48
트위터 개지잡썰에 우리학교 있을까 무섭다6
2:2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