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다닌 지 2년 됐는데
뭔가 방향이 맞는 건지 모르겠어
지금 직무가 재밌는 건지 그냥 익숙한 건지도 헷갈리고
이직을 하려면 다른 게 하고 싶은 게 있어야 하는데 딱히 없기도 하고
이런 게 번아웃인지 아닌지도 모르겠음
여기 비슷한 시기에 비슷한 느낌 받은 사람 있을까..?
뭔가 방향이 맞는 건지 모르겠어
지금 직무가 재밌는 건지 그냥 익숙한 건지도 헷갈리고
이직을 하려면 다른 게 하고 싶은 게 있어야 하는데 딱히 없기도 하고
이런 게 번아웃인지 아닌지도 모르겠음
여기 비슷한 시기에 비슷한 느낌 받은 사람 있을까..?
그리고 20대 안에 뭐 해야하는지 알려줘 내가 조급하고 현타와

인스티즈앱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