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77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이 글은 4년 전 (2021/8/07) 게시물이에요
이기고 있으면 역전 당할까봐 보게되고 

 

그러다가 일주일에 6일을 저녁에 야구만 보게 되는 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이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압도적으로 이기면 뭔가 심심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점차로 겨우겨우 이기면 그것만큼 짜릿한게 없고,,,,, 144경기 함께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마저 한 3점차로 이기는 게 제일 재밌게 볼 수 있는 거 같아 쉽게 따라잡히지 않지만 그래도 따라잡히는 사정권에 있어서 그 이하는 너무 심장 아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렇게 내릴때도 있어야 재밌지ㅋㅋㅋㅋㅋㅋㅋㅋ
11:04 l 조회 4
나 멀티 불가인거 맞지?
11:04 l 조회 2
글 쓰고 댓글에 시비댓 달리면
11:03 l 조회 7
나같은 사람 있어?ㅋㅋㅋㅜㅜ1
11:03 l 조회 6
무조건 바다 앞에 숙소 하려는 애인.. 힘들다...2
11:03 l 조회 11
본인표출 12개 더 만들어봄1
11:03 l 조회 16
아 택시타고 다니게 생겼네
11:03 l 조회 12
아까 291에 샀는데 팔까말까 하던 익
11:03 l 조회 36
주식 사라고 몇천간다 하던분이 최근 기자회견에서 내가언제 주식얘기했냐 발뺌하는거보면4
11:02 l 조회 34
안읽씹 하는 사람들은 상대가 안읽씹해도 ㄱㅊ아?1
11:02 l 조회 11
러브버그 진짜 시작됐나봐2
11:02 l 조회 9
화해에서 살 거 뭐있지
11:02 l 조회 5
주식은 항상 월급날 직전에 내리더라1
11:02 l 조회 20
이번에는 사팔하지말고 진득하니 들고있어야지
11:02 l 조회 9
아직 하닉,삼전 없으면 떨어졌다고 본주사지말고 걍 반도체etf사자7
11:02 l 조회 37
카페인중독 숙성커피 맛있따!!2
11:02 l 조회 10
본인표출 하이닉스 뭐지 나 점집 차릴까봐 🔮3
11:02 l 조회 62
돈도 돈인데 진짜 부모로서 중요한게
11:01 l 조회 14
은행어플 오류나서 들어가지지가 않네ㅋㅋㅋ
11:01 l 조회 6
얼태기 씨게 왔을때 뭐해야될까 알려줘 시술 이런거 다 포함해서☠️1
11:0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