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863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4년 전 (2021/8/07) 게시물이에요
사주 몇번 봤는데 다들 내가 예체능쪽이라고 말하는데 그거만 맞고 다 틀림ㅋㅋㅋㅋㅋㅋ 나보고 어릴때부터 가난해서 학원조차 못다녔지라고 말하는데 ㅠㅠㅠ 나 초1때부터 밤9시까지 풀 학원 스케줄였는데... 가난은 돈이 아니라 ㅠㅠㅠ 나의 뇌였습니다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예전에 사주 봤는데 그때 봐주시는 분이 사주는 8:2라고 한 적은 있음.. 나도 그냥 내 삶 중에 잘 나있는 길이 그 쪽인 거고 다른 길도 많이 있다... 정도로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그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주가 8인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2인가 했지만,, 8이구나 역시 사주 무시할건 아닌가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주위는 사주보면 거의 다 맞았어서 오 진짜 뭔가 있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ㅋㅋ 근데 걍 재미로 보는 거지 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플워치 스트랩 이거 너무 어려보이니..? 28살이긴해^^..
12:05 l 조회 1
여름 손풍기 있는거 없는거 차이 커?
12:05 l 조회 1
혹시모를 주의) 이사람 진짜 안정형이다..
12:05 l 조회 1
일주일 여행가면 속옷 몇세트 가져가?
12:05 l 조회 1
운동도 식단도 안하는 사람있어?
12:05 l 조회 2
너네 생일때 친구가 생파 열어줘? 아님 너네가 생파 초대해??1
12:04 l 조회 2
무직 개백수가 신용카드 발급받기가 돼??
12:04 l 조회 9
급한데 너네 탐폰쓰고 질엄 생겻으면 3
12:04 l 조회 6
남키카 190이면 못생?겨도 수요가 있어?3
12:04 l 조회 11
회사 계속 다닐지 말지 고민됨 1
12:03 l 조회 7
멕시코에서 다치신 한국분 괜찮으신가?..ㅠㅠ
12:03 l 조회 5
여기 근데 무직백수 많긴 한가봐5
12:03 l 조회 24
청년미랴적금같은거 신청하면 본인확인 전화 같은거 와?
12:03 l 조회 3
고양이카페 가본사람
12:03 l 조회 5
나 사회초년생인데 주식으로 4천 정도 벌었어2
12:03 l 조회 16
오늘 바람막이 괜찮아?? 1
12:02 l 조회 4
엽떡 너무 먹고싶은데 배달비 4800원이야6
12:02 l 조회 15
GU 옷 괜찮네
12:02 l 조회 19
임플란트한익들아 혀로 쓸어보면 저 나사 느껴지는구 정상인가?? 사진릿음3
12:02 l 조회 19
여드름 심한 사람 아쿠아필 효과있어?1
12:0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