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몇번 봤는데 다들 내가 예체능쪽이라고 말하는데 그거만 맞고 다 틀림ㅋㅋㅋㅋㅋㅋ 나보고 어릴때부터 가난해서 학원조차 못다녔지라고 말하는데 ㅠㅠㅠ 나 초1때부터 밤9시까지 풀 학원 스케줄였는데... 가난은 돈이 아니라 ㅠㅠㅠ 나의 뇌였습니다 ㅠ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8/07) 게시물이에요 |
|
사주 몇번 봤는데 다들 내가 예체능쪽이라고 말하는데 그거만 맞고 다 틀림ㅋㅋㅋㅋㅋㅋ 나보고 어릴때부터 가난해서 학원조차 못다녔지라고 말하는데 ㅠㅠㅠ 나 초1때부터 밤9시까지 풀 학원 스케줄였는데... 가난은 돈이 아니라 ㅠㅠㅠ 나의 뇌였습니다 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