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가 몇년동안 유학갔다왔는뎈ㅋㅋㅋㅋ
배우라는 영어는 안배우고 한국애들이랑 놀면서 필기체만 겁나 배운 거임ㅋㅋㅋㅋ
그래서 영어는 진짜 개못하는데
필기체는 기깔나게 잘 썼음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