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914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3
이 글은 4년 전 (2021/8/08) 게시물이에요

리베로 왜그래?

잘한다 어쩐다 하는데 괜히 봄

쌍둥이 있었으면


응… 셋다아니야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 ㅇㅈ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구구절절 알못티만 남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특히 마지막 더 아니야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칼둥이/ 김희진 / 리베로 꼭 이중 하나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어 김희진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ㅌ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 선수들 열심히 뛸 때 어그로 끌어서 관심 받는 인생 개불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근데 꼭 모르는 것들이 어그로짓 한다는 걸 느낀게 엊그제 혈육이 배구 보지도 않고 김연경이 그렇게 잘해? 딴 나라 선수랑 비교해도? 쌍둥이 빠져서 아쉬워? 그러더라 4년에 한 번 배구 볼랑말랑 하는 거 티난다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그냥 긁던 엉덩ㅇ나 마저 긁으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걍 인티에 올려서
지들끼리 ㅇㅈㅇㅈ 이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미리 차단함요 이겨도 쌍둥이 있었으면 우승 가능했을텐데… 이거 올라올 듯 어쩌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져도 ㄹㅇ 어쩌라고임 아시아 유일하게 4강 갔는데 답답하면 니들이 뛰던ㄱㅏ~~~ (어그로 말하는 겁니다 주르륵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ㄱㄴㄲ ㅋㅋ 그만 좀 했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특히 마지막..저 글 보이면 애초에 들어가지도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짴ㅋㅋㅋㅋㅋ방 안에서 뭐하세요....ᕙ( ︡’︡益’︠)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베로 얘기는 맨날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배구 4년에 한 번씩 보는 사람들ㄴ라서 그럼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티잘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구에 대해 아는 게 쌍둥이밖에 없으니 걔네 얘기가 나올 수밖에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ㅋㅋㅋㅋ 셋 다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쌍둥이있었음 4강은 무슨 8강도 못갔을듯~
꼬얌이 이재영한테만 공줄텐데ㅋ 걔 실력에 4깅 8강 절대안됨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무하고도 연락 안하는데 문제있어 나…?
16:13 l 조회 4
남자들은 여자볼 때 분위기도 많이 봐??
16:12 l 조회 4
하이닉스 주주들 말고는 다들 절망이네 ㅋㅋㅋㅋㅋ
16:12 l 조회 19
모낭염 이번에는 왜 이틀안에 안사라지냐
16:12 l 조회 4
하 이력서 내도 연락도 안오네…
16:12 l 조회 6
나이 먹으니까 친구한테 기분 나쁜거 한두개만 있어도 멀리 하게 되는거같아3
16:11 l 조회 12
스노우 동영상으로 찍으면 피부 더 더럽게(?) 나오나
16:11 l 조회 7
헐 나 눈밑이 되게 하얗네
16:11 l 조회 10
친구없는 익들아 부모님이 뭐라함?7
16:11 l 조회 22
당연한거긴한데 살찌고 확 못생겨지는 사람들
16:11 l 조회 26
한 다 수술했는데 물안닿게 샤워하는법 아는사람3
16:10 l 조회 12
왜 사람은 백태가 있는데 강아지는 없을까2
16:10 l 조회 26
지방 소도시 사는데 여긴 또래가 잘 없고 직장을 서울로 상경해서 취업해야하나 고민이야
16:10 l 조회 6
결정사에서 소개팅하는데 상대방 남자분이 첫만남장소를 맥주집으로 보내서 너무 싫고3
16:10 l 조회 13
보통 남자들 쌀국수 안좋아해?3
16:10 l 조회 17
하쒸 하이닉스 사자마자 떨어지냐 ㅋㅋ
16:10 l 조회 21
예비부부 모임으로 집들이 가는데 선물 뭐 사가야할까1
16:10 l 조회 7
단골 네일샵 날짜 착각해서 노쇼하고 다시 일정 잡았는데 다음에 갈 때 쿠키세트 괜찮아?
16:10 l 조회 8
러브버그 다음주가 피크일까? 1
16:10 l 조회 10
커뮤특인지 모르겠는데 다른 사람들을 이해 존중 못하는 사람이 너무 많음1
16:1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