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같이 뭐 보기 싫어짐 아침부터 난리난리를 치길래 그렇게 부정적으로 얘기할 거면 아빠가 나가서 뛰라고 한바탕 싸움 아니 경기력이 아쉬울 수는 있는데 진짜 온갖 인신공격에 생중계로 볼 때 잘하고 있어도 쟤네 저거 운빨이다 이러고 있으니까 듣는 내가 다 짜증나;
| 이 글은 4년 전 (2021/8/08) 게시물이에요 |
|
진심 같이 뭐 보기 싫어짐 아침부터 난리난리를 치길래 그렇게 부정적으로 얘기할 거면 아빠가 나가서 뛰라고 한바탕 싸움 아니 경기력이 아쉬울 수는 있는데 진짜 온갖 인신공격에 생중계로 볼 때 잘하고 있어도 쟤네 저거 운빨이다 이러고 있으니까 듣는 내가 다 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