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85 90이거 잘 구분이안가서... 남녀공용인가..???? 걍 m(90)가도 되려나 키158에 날씬에서 보통체형 너무오버핏은 몬가 별로안예쁠것같음... 그냥 편하게입을수있는 반팔핏.....
| 이 글은 4년 전 (2021/8/08) 게시물이에요 |
|
나 85 90이거 잘 구분이안가서... 남녀공용인가..???? 걍 m(90)가도 되려나 키158에 날씬에서 보통체형 너무오버핏은 몬가 별로안예쁠것같음... 그냥 편하게입을수있는 반팔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