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013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76
이 글은 4년 전 (2021/8/08) 게시물이에요
난... 우리나라라서가 아니라 진지하게 우리나라 마스코트가 제일 귀엽다고 생각..... 

순서대로 2022 베이징 동계 / 2020 도쿄 하계 / 2018 평창 동계 마스코트얌  

수호랑 반다비는 내 최애라 두장씩 ㅎ.ㅎ

2022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확정난거봄?? 그런 김에 한 중 일 올림픽 마스코트 비교... | 인스티즈 

2022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확정난거봄?? 그런 김에 한 중 일 올림픽 마스코트 비교... | 인스티즈 

2022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확정난거봄?? 그런 김에 한 중 일 올림픽 마스코트 비교... | 인스티즈 

2022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확정난거봄?? 그런 김에 한 중 일 올림픽 마스코트 비교... | 인스티즈 

2022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확정난거봄?? 그런 김에 한 중 일 올림픽 마스코트 비교... | 인스티즈 

2022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확정난거봄?? 그런 김에 한 중 일 올림픽 마스코트 비교... | 인스티즈 

짤 추가🤩 

2022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확정난거봄?? 그런 김에 한 중 일 올림픽 마스코트 비교... | 인스티즈

2022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확정난거봄?? 그런 김에 한 중 일 올림픽 마스코트 비교...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5
우리랑 우리다비가 제일 귀엽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팬더는 귀여운데 빨간건 뭘까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홍등이래ㅋㅋㅋㅋ 난 쟤가 더 귀여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고추만두는 좀 귀여운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그치만우리랑우리다비가더기엽다뽀뽀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추만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ㄴ ㅠㅠ 홍등 울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Tmi) 실제로 수호랑 캐릭터 열흘만에 300억 가량 팔렸다고 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수호랑 반다비 넘 귀여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판다는 귀엽다 근데 저 투명옷?은 왜 입힌걸까 궁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얼음인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익들 얘기 들어보니까 얼음이래 동계라서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베이징 귀엽다ㅋㅋㅋㅋㅋ 하지만 우리나라가 젤귀여움 쪽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수호랑 반다비가 제일귀엽다 아니 근데 중국은 그나마 괜찮은데 일본 진짜 뭘 표현한지 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일본 중국 둘다 2000년대 극 초반 감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아니 평창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맹하게 생겨서 너무 귀여움ㅜ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중국 판다는 좀 괜찮은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우리 다비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풍등? 귀여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그냥 ㄹㅇ 각 나라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아니 일본은 애니강국인데 도쿄올림픽 마스코트를 저렇게 뽑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수호랑 반다비 진짜 잘 만들었어ㅋㅋㅋㅋㅋ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중국 거도 귀엽긴한데 수호랑 반다비 최고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강성 7호였나? 주성치 영화에 나온 만두랑 비슷한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한 일 중 순서로 맘에 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한국 진짜 귀여워 평창 올림픽만 생각하면 국뽕 가득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수호랑 몽총하게 생긴거같아....너무 귀여워....반다비 뭔가 광기 느껴져...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머야 팬더 아크릴 키링임?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 자로 맞고 첫 식사 후기
14:32 l 조회 2
요즘 몸에 모기물린처럼 뭐가 나는데 간지러워ㅠㅠㅠ
14:32 l 조회 4
나 ㄹㅈㄷ 충동조절장애인듯 여행가려고 빚짐
14:32 l 조회 2
나 5억 벌면 뭐살까?10
14:31 l 조회 17
나 어제 퇴근길 버스에서 기절할뻔함
14:31 l 조회 7
위쪽에서 삼성전자 얼마나 압박하고 괴롭힌걸까...1
14:31 l 조회 18
퇴사예정자한테 인수인계서 작성 하고있냐고 물어봤는데
14:30 l 조회 8
썸타는 누나가 있는데 확실히 썸은 맞구나 싶거든3
14:30 l 조회 10
국취제로 간조가능해?
14:30 l 조회 3
LCK 든숲 청문회(?) 또 하네..
14:30 l 조회 4
인스타 감성 하나같이 왜케 꼴뵈기 싫지1
14:30 l 조회 8
생리전 자궁통증 갑자기 심해져서 산부인과 가면 초음파해?1
14:30 l 조회 7
처음으로 남자 만나고싶은 생각이 든다 ㅠ1
14:30 l 조회 10
친구 알바할때 진상이 여자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왜그런걸까??3
14:30 l 조회 17
살면서 먹어본 젤 맛있는 커피1
14:29 l 조회 13
다들 한강버스 타봄?
14:29 l 조회 6
테일즈런너 루블크 나오긴 하는거니
14:29 l 조회 3
일경험 인턴하는데
14:29 l 조회 7
다니엘 투르스 오일퍼퓸 지속력 어때..?3
14:29 l 조회 4
신청 16일째 아직 연계완료인거 긍정적으로 생각해야하나...
14:2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