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33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4년 전 (2021/8/10) 게시물이에요
ㅜㅜ 한장남앆는데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상향으로 뭐썼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숙대가 상향일 것 같어..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상향 하나도 안쓴 상태면 괜찮은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기부 자신 있으면 그냥 찔러본다 생각하고 넣어
다른 하향 적정 빼고 하는 것도 아니고 남는 곳에 상향은 해볼만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지방 일반고라 큰 자신 없긴한데 질러봐야겠다 ㅠㅠ ㄸ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파이팅!! 나도 작년에 입시할땐 너무 불안했는데 다 붙었어!! 할수이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질러볼만한데 숙대 생각보다높아서,, 일반고이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방 일반고 3점대 친구 숙대 붙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절주절하게 되는데 몇점대 어디 붙었다 누구 그 점수 어디 붙었다 이런 이야기들 참고로는 좋은데 내 생기부는 유일한거니까 붙을 수 있을까 이런 생각보다는 그냥 경험이라고 생각하고 질러봐
떨어지더라도 써보고 떨어지는 거랑 아예 안쓴거랑 나중에 남는 생각 자체가 다르더라고..적정으로 가고 싶은 곳 딱 있으면 질러보는 거 추천! 난 적당히 상향으로 다 질렀는데 다 붙어버려서 극상향 하나쯤은 써볼껄 이런 생각 들더라고 물론 썼어도 떨어졌겠지만ㅎ 상향 다 붙고 다 같은 라인이라 고민만 오지게 함

<비슷한 곳 하나 더 붙어봤자 고민만 늘고 가는 곳은 똑같음! 후회라도 안남게 질러보자!> 가 내 의견
(단, 웬만하면 붙을만한 내가 다닐 수는 있는 학교 하나는 정하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일어나기만 기다린 고영
9:01 l 조회 2
얘두라 너네라면 이거 교환함 ? 얼룩 조금 묻은거2
9:01 l 조회 5
펌 빨리 풀리려면 어떻게 해야돼... 펌 망함
9:01 l 조회 2
ㅇ영화보면서 쭈워머글거 추천좀
9:00 l 조회 3
웅니
9:00 l 조회 3
용인 사는익들아 서울 구나마 가까운곳이 어디야??
9:00 l 조회 3
어렸을땐 착했는데 말도 잘듣고?1
9:00 l 조회 2
피곤할 땐 뭐 마시면 좋을까 잠깨야하는데
9:00 l 조회 1
토익 보러 가기 너무 귀찮다…
8:58 l 조회 4
백설공주 같다는건 뭐야 ? 2
8:58 l 조회 13
대전 첨오는데
8:58 l 조회 13
와 오랜만에 본가와서 잤는데 수면의 질 차원이 다름1
8:57 l 조회 22
만약 범죄 저지르면 나의 모든 인터넷 기록을 경찰이 볼수있는거임? 10
8:55 l 조회 47
스벅 말고 두유로 변경되는 곳 어디 있어?? 2
8:55 l 조회 23
남친하고 학벌차이 나는 거 어떻게 생각해?6
8:54 l 조회 40
언니랑 고양이랑 친해지는법 머있을까3
8:54 l 조회 24
멍들때 작았다가 점점커져??? 6
8:51 l 조회 75
길이길이 남을 우리의 71억
8:50 l 조회 47
컴포즈에 프로틴커피 생겼으면 좋겟다
8:49 l 조회 11
주말아침에 성심당 롯백이 낫나 dcc가 낫나...3
8:4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