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43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4년 전 (2021/8/10) 게시물이에요
어제 3시에 맞았고 맞고 나서 3시간 지나니까 팔이 조금 아프고 열나고 몸살 그런건 없었는데 막 졸리고 그런건 있었당 

 

근데 밤되니까 어깨랑 팔이 지이인짜 아팠고 (독감 주사 맞았을 때보다 더 아팠음) 팔을 딱 15도 정도 들면 더 이상 들 수 없는 상태..속은 약간 답답하고 멀미 살짝? 나도 열나는 건 없었어 자면서 팔 아파서 잠깐 깨고 그랬어 

 

오늘 되니까 팔은 덜 아픈데 그래도 들 수는 없는 상태.. 내 동생은 몸이 건강한 편이 아니라 화이자 맞고 덥고 팔아프고 두통 이런거 있었는데 나는 건강한 편이라 그렇지는 않았던거 같다.. 2차가 걱정되긴 하지만 1차 걱정했던 것 치고는 팔만 아파서 다행이었던 훅이..끝..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ios 업뎃 이렇게 오래 걸리는줄 몰랐어
11:28 l 조회 1
스탠바이미 예능 알아?...
11:28 l 조회 1
떨어져봐~ 버티면 그만이야
11:28 l 조회 2
키캡 꽂을 수 있는게 기계식 키보드지???2
11:27 l 조회 3
경찰 채용을 1차 체력 2차 필기로 바꾸는건 무리가 있나?
11:27 l 조회 3
우리 엄마 63년생인데 진짜 개방적임 ㅋㅋㅋㅋㅋㅋ
11:27 l 조회 3
원룸에서 자취하는 익들아 가방 어디다 놔??
11:27 l 조회 2
도서전 혼자와서 민음사 가챠돌리기 성공 ㅋㅋ
11:27 l 조회 4
입원 자리 바꾸는거 원랴 안되는거야?
11:27 l 조회 3
응꼬 3번이나 초음파 받으니까 걍 집가고싶다1
11:27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농협으로 신청할건데
11:27 l 조회 5
너넨 심심함을 어떻게 해소해??
11:27 l 조회 3
스팀게임 서버 터짐?
11:27 l 조회 3
잡주 라는 거 볼 때마다 잡주 잡주 잡잡주 하게됨2
11:26 l 조회 13
400은 무슨 300 가기도 빡센디 1
11:26 l 조회 11
삼촌 기초수급자신데 기초수급자 진짜 나쁘지않은거같음
11:26 l 조회 19
1호선 타고 출퇴근 하는 익들 있어? 2
11:26 l 조회 6
그..여경 많이 뽑혀서 뭐가 문제냐 이런 발언잇잖아2
11:26 l 조회 5
스파브랜드 순위매겨줘
11:26 l 조회 4
헬스장 3개월에 이가격이면 비싼거야?5
11:2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