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591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아 진짜 전번까지 써서 보냈는데.. 메일로 답장옴... 이거 알림도 안뜨고... 시간 지나서 확인함... 아 진짜 짜증나 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메일 오면 메일로 바로 답장하는 게 젤 흔하지 않나 핸드폰 번호는 약간 비상 연락처 느낌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폰 번호로 연락달라고 언급한거 아닌이상
보통은 메일이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원한거야.. 분명 개별연락 간다고 했거든.. 그럼 번호로 오는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메일로 개별연락 준거지,,
전화번호 적어라 전화번호로 연락을 주겠다 이게 아니면 메일로 온건 메일로 답장이 기본이야 보통은 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맞아 내가 멍청한거였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메일앱 깔아서 푸시알림오게 해! 보통은 메일로 오면 답장도 메일로 하는게 일반적임
아니먄 쓰니가 폰으로 연락해달라고 얘기했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개별 연락이라 써져있어서 당연히 폰으로 연락하는 줄 알았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내 얼굴형에 너무 콤플렉스 있음
14:00 l 조회 2
중고로 외제차 사본 익 있어?
14:00 l 조회 2
마운자로 위고비 아직도 비쌈?1
14:00 l 조회 6
요기요 포장주문 할때 브레이크 타임 확인해라
14:00 l 조회 4
퍼즐~
13:59 l 조회 7
아 가방 왜케 귀여운게 많아
13:59 l 조회 6
오늘 날 왤케 시원행
13:59 l 조회 4
그래도 주식 지켜주는건 우리 개미들밖에없다
13:59 l 조회 27
혹시 미실현 주식/부동산 이익에 대해 과세 반대하는 익1
13:58 l 조회 12
피부가 밝은편에 좋은편이여서1
13:58 l 조회 10
점심 추천 좀~ㅠㅠ1
13:58 l 조회 5
어제 종가 오늘 프장때 하이닉스산 사람들1
13:58 l 조회 42
환율 높은 거 전쟁 때문이라고 하지 않았어?1
13:58 l 조회 13
아 집 가기 싫다
13:58 l 조회 6
캐리어 들고 버스를 못타니까 확실히 불편하네1
13:58 l 조회 11
직장이나 풀탐 알바 병행해서 공시 준비하는 사람들은
13:58 l 조회 5
겨 제모 박사님들께 여쭙니다 6
13:57 l 조회 17
대전 트램 왜 하는거야??2
13:57 l 조회 10
아는 분 수술했다 들으셨는데2
13:57 l 조회 13
그래도 이번달 수익 벌어놔서 괜찮지...
13:5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