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600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9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고등학교 다닐 때도 그랬고 대학교도 한양대 갔거든

근데 공무원 7급 붙고 게임에 빠져서 매일 게임만 하고 노답처럼 살길래 자격증 같이 치자고 했단 말이야


그래서 자격증 따는 거 한능검 컴활 토익 이런거 나 따라 치는데 

난 학원도 다니고 공부 진짜 열심히 하는데 친구는 나 만날 때만 깨작깨작 하고 그마저도 게임하거든 ㅋㅋ


근데 걔는 뭐든 엄청 쉽게 다 붙는다 ㅜ 토익도 이번에 쳤는데 910점 나왔음 ㅜㅜ

걔가 잘못한 것도 없는데 친구랑 다니면 자존감 떨어져

대표 사진
익인1
헐 ㄹㅇ 걍 머리가 좋나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걔도 나름대로 노력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다 유전도 커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도 잘살아 아빠 의사거든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뇌수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자기 공부하는거 남에게 보여주기 싫은 사람일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치라잌 슬으ㅣ에 이ㅇㅈ같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친구집을 일주일에 네번씩 가는데 게임만 해 진짜 ... 무슨 같은 폰게임 ㅋㅋㅋㅋㅋ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슨 게임해?? 궁금하다 얼마나 재밌는 게임이길래ㅜㅜ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인격 ??오인격인가 그런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무원 7급 붙었으면 졸업할때까지 놀고 먹어도 할말없긴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험운이라는게 따로 있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부도 재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부 머리 있는듯
저런 애들이 각잡고 하면 걍 쭉 상위권에서 노는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부도 타고나는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부머리 좋은 애들 있음 ㅠㅠ 아버지가 의사면 유전적으로 머리 좋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공부머리 ㅠㅠㅠ 그리고 기초는 확실히 있을듯 뭐든 베이스가 탄탄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럽다... 난 내동생이 그래서 이런글 믿어
내동생도 걍 집에서 할일(친구만나기.핸드폰) 다 하는데 시험이나 뭐 상같은거 받아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부하는 법을 아는 겨
해봤고 익숙하니까 갈수록 속도도 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효율적이게 공부하나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런애들 있음ㅋㅋㅋ 나 8시간 공부할 동안 3시간으로 끝내는 애들.. 그냥 머리가 좋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선행을 엄청 했나... 그런 애들 있던데 궁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 아빠가 그래 아빠가 하는 말이 자기는 언제나 실전에 강하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 아빠 부산대-카이스트임 그당시에는 부산대가 연고-서성한 정도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내가 그래 그런 맛으로 살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충 놀고 게임하는거 보여주고 수업 듣는 시간에 자도 열심히 들은 애들 위에 있는거 너무 짜릿함
머리 있는 편 맞음 그냥 공부보다는 뭐가 시험에 나올거 같다가 눈에 그냥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Entp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거 ㄹㅇ뒤에서 안해도 그럴수있음...공부는 노력이 중요하다,공부는 노력으로 커버칠 수 있다는 인식때문에 개열심히한 보통사람보다 대충한 재능러가 잘한다는걸 못믿는 사람들이 많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인픗대비 아웃풋이 좋은머리인거야 ..부럽다 난 구려 ㅜ ㅋㅋㅋㅋㅋㅋㅋ근ㄷ 공무원 붙었는데 뭐하러 자격증을 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머리도 머리인데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방법을 아는듯.. 그 공부 집중력도 유전인거같아.. 외모도 다른데 두뇌 능력도 다르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친구 그랬는데 중학교때 고등예습 다해서 공부에 질린거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영재고 과학고 준비했다고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공부하는 방법을 아는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런 글에서 또 자기 자랑 나왓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머리도 중요하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공부 효율이 좋고 똑똑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엉덩이 붙이고 앉아있는게 능사가 아니니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머리가 좋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런 경우 정말 드문데 한명씩 있음 걔는 머리를 타고난거고 넌 성실이란 재능을 타고난거라고 생각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희는 직업 어케 정했어
1:44 l 조회 1
동안인데 예쁘다 듣는 사람들이 진짜 예쁜듯..
1:43 l 조회 8
얘드라 나 투자이민 준비 해보려고 한다
1:43 l 조회 13
주식하면 좋은게 돈을 덜씀1
1:42 l 조회 16
뭐지 k패스1
1:42 l 조회 9
나 근 일주일간 너무 adhd같은 행동하고 있는데 이거 수면하고 연관있나?3
1:42 l 조회 12
난 사실 부자들 재벌들 돈 자랑 너무 재밌음 개좋아함
1:42 l 조회 13
내가 느낀 학군지 비학군지는 이런 느낌 차이임1
1:42 l 조회 7
바닐라빈 많으면 씹혀?
1:42 l 조회 4
상하이 1년 유학한 사람이 올린 글인데 ㅇㄱㅈㅉㅇㅇ? 12
1:40 l 조회 75
마운자로 5로 맞다가 2.5로 내렸는데 살 안빠짐…ㅎ
1:40 l 조회 5
해외직구하려고 하는데 해외결제가능카드라는것도 있어?3
1:40 l 조회 14
미래적금 굳이 요일 맞춰서 안해도 가능한거지?
1:40 l 조회 6
앞트임만 또 할 수 있음?
1:40 l 조회 6
20대중반에 미용배울려는데 너무 늦을까? 5
1:40 l 조회 32
우울하니까 3대욕구가 쎄지네
1:40 l 조회 26
썸은 계속 연락 이어나가야해?
1:39 l 조회 11
편한 부츠컷 슬랙스 추천좀.........
1:39 l 조회 4
방금 쿠팡이츠 배달시켰는데 다른 사람 거 받았거든3
1:38 l 조회 29
뒷담많이하는사람들 앞에선 우쭈쭈vs아무말없음5
1:3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