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748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4년 전 (2021/8/12) 게시물이에요

가족들은너무이기적이고

내가 말하며 ㄴ하나도 이해못해


아빠 바람펴서 엄마 힘들어하고

동생은 공부하는 나 하나도 배려도 안해주고

ㅅ사소한행동부터 스트레스 주고 , 뭐라고 하면 이응~ 어쩔 ~ 이런식으로 행동하고

내가 지 입시 하나부터 열까지 조언해주는구만 이럴때만 찾아오고

사소한 행동은 고치지도 않고


이런거 하나 말할 친구도 없고

나하나 솔직해질수 있는 친구가 없어


다 그냥 톡하는 사이?

어느정도 속 털어놓을 수 있는 친구 있는가싶으면서도

요즘세상은 비밀이 없는 세상이라 다 벽이 느껴져


진짜 살기싫다

근데 내가 왜 이사람들땜에 죽1어야하는지도 이해안가고


근데 내미래가 답답해


공무원 시험에는 붙었는데 뭐가 이득인지도 모르겠어

이제 비연고지에서 직장생활해야하는데

또 외로움 시작이겠지

이건 무슨 삶일까


대표 사진
글쓴이
매일 우는듯
진짜 그냥 살아 그냥 버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족들로부터 멀어지고 독립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연고지라 이제 혼자사는데
더 외롭고 힘들까봐 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무원 시험 붙은 거 축하해! 진짜 혼자서 생활하는 거 힘들겠지만은 우선은 가족들이랑 떨어져 사는 게 더 나아보여 그리고 거기 가면 또 새로운 사람 만날 수 있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까
사람들한테 데인것도 너무 많고, 그래서 나자신을 솔직하게 보여주는게 힘들어서
관계 맺는거에 너무 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그런 경험이 있으면 당연히 그렇지 ㅜㅜ 근데 우선 공무원 합격!! 이 사실 하나만으로 충분히 기뻐하면 좋겠어 뭐든 힙격이라는 게 쉬운 일 아니잖아~~ 그리고 사람을 만날 때 관계를 맺는다고 생각하는 것보단 그냥 스쳐지나간다고 생각해 보자... 나도 그냥 나랑 젤 친한 친구는 나라고 생각하면서 사는 중이야... 나도 내 얘기 잘 안 해 ㅎㅎ... 나한테만 솔직하면 되는 거 같애 ㅋㅋㅋ 글구 사람들은 안 맞으면 지나치는 거고 좀 잘 맞으면 다시 스치면서 친해지는 거니까 너무 무서워하지 말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혼자 잘 살수있ㅇ을까
솔직히 내가 표현력이 부족해서 그런지
주변사람들에게도 쌓인게 너무 많아
그래서 만나기도 싫을때도 잇고, 그냥 뭔가 벽이 항상 있어
그냥 저냥 지내는거지 원래 인간관계는...? ㅠㅠ

그냥 삶이 재미없다
할게 없어서 공부중이야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아무리 친해도 언제 돌아설지 모르는 게 친구 사이라고 생각해서 ㅜㅜ 좀 정 없어보일 수도 있지만 내 속에 있는 얘기 나서서 안 하고 선 지키는 거 같아... 그냥저냥 지내는 것만으로도 괜찮다고 생각해 꼭 친구라고 모든 걸 다 알아야 하는 건 아니니까 ㅎㅎ... 그냥 가끔 부르면 나가고 잠깐 놀다가 오고 하하 근데 할게 없어서 공부하는 거 대단하다... 진짜 대단해 취미 만들어보는 건 어때??? 나는 그냥 간간히 친구들이랑 연락하면서 살고 친해도 정말 몇달에 한두번 정도 만나는데 혼자 집에서 휴대폰 게임 좀 하고 예능 보고 애니 보고 이래서 별로 그렇게 외롭진 않은 거 같아... 이게 정답은 아니지만 이런 방법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친구들이 내가 연락안하면 만나자고 할까 ? 다 부질앖어져서 1년간 잠수타고 공부했다가 다시 얀락해서 잘지내긴하는데
또 연락없으면 또 얘 이러구나 이롷게 생각할듯..

먗먕이랑은 계속 연락중인데
얘네가 먼저 나를 찾을지 모르겠어
그냥 나 그저그런 관계고
근처에 심지어 사는 애들도 없어

장례식장에도 내가 지금 당장 죽으면 올 애들이 있을까 싶다
엄청난 단짝도 없어서

맨날 이렁 삶사는게 개빡친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새 인플루언서 하려고 과하게 망가지는 사람들 피곤
8:43 l 조회 5
탕비실에 버터와플이 있네2
8:43 l 조회 9
집에서 먹을건데 광어랑 어울릴만한 다른메뉴 뭐있을까4
8:43 l 조회 10
일 그만 두니까 피부가 좋아짐..
8:42 l 조회 6
반깁스중인데 물닿으면 안된다는데 어찌발씻어??1
8:42 l 조회 15
어떻게 사무실 조명을 안끄고 퇴근할 수가 있지?1
8:41 l 조회 11
가게 오픈하자마자 연어초밥시킬거임
8:41 l 조회 7
아니 날씨 도대체 왜이래????
8:41 l 조회 18
아파트 단톡방에 남미새 있는데 너무 웃김
8:41 l 조회 11
이런 사람들은 주식 왜하는 거임? 3
8:41 l 조회 39
와 내 주변 30대 넘어가는 사람 특징 찾음3
8:41 l 조회 24
맥세이프 버스카드찍을때 인식잘돼?
8:40 l 조회 5
다들 시험볼때 어떤 편임?1
8:40 l 조회 13
제미나이 못믿겠음..... 뭔가 계속 틀려4
8:39 l 조회 28
테일즈런너 캐캐체 가격 내렸네
8:39 l 조회 77
서울 쌍수 재수술 얼마 잡아야해?
8:38 l 조회 7
나만자꾸 인티 하다보면 트립켜져??2
8:38 l 조회 3
분명 버스 줄 내가 먼저 서있었는데 새치기하는 할줌마들 진심 ㅠ
8:38 l 조회 12
어제까지 장례치르고 오늘 출근하는데 디지겄다
8:38 l 조회 34
꽃무늬 원피스 촌스러워?? ㅜㅜ 내 취향인데 ㅜㅜ 촌스럽나 걱정되서....제발 ㅜㅜ30
8:37 l 조회 1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4